[마케팅전략] 우리은행 -우리사랑 레포츠 정기예금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4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 및 상품소개
1. 우리 금융 그룹
- 그룹 소개 및 비전
- 그룹 내 자회사 소개
2. 우리은행
- 은행 소개 및 비전
- 우리금융그룹 내 우리은행의 비중
3. 우리사랑 레포츠 정기예금
Ⅱ. 환경 및 SWOT 분석
1. 외부환경
2. 내부환경
3. SWOT 분석
Ⅲ. OSTP 분석
1. Objective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Ⅳ. 4P MIX 분석
1. Price
2. Product
3. Promotion
4. Place
Ⅴ. 핵심성공요인 분석
Ⅵ. 문제점 및 추천전략
Ⅶ. 질의 및 응답
- 본문내용
-
2001년 4월 정부 주도에 의해 공적자금이 투입되며
설립된 국내 최초의 순수금융지주 회사
우리, 경남, 광주은행을 중심으로 총 23개의 그룹사로이루어져 있으며, 자회사의 주식 100%를 소유하고 있음
국민은행에 이어 업계 2위의 자산, 수신, 영업점 보유
2002년 5월 (구) 한빛은행에서 행명을 바꾸며 출범
총자산 101조원, 점포수 667개 등 단일은행으로서 업계 2위
전체 자산의 88%, 총수신의 85%, 영업점의 65%를 차지하는 우리 금융그룹의 핵심부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