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산사춘에 대한 소비자의식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4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서울대학교 경영학과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목차
-
Ⅰ. 조사 목적
Ⅱ. 조사 설계
Ⅲ. 국내 주류시장의 일반현황
Ⅳ. 주류 소비에 관한 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
Ⅴ. 산사춘에 관한 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
Ⅵ. 일반주류와 산사춘의 속성에 대한 대상자들의 평가
- 본문내용
-
산사열매와 산수유열매를 사용해서 독특한 숙성 기술로 빚은 최고급 약주인 산사춘은 그 독특한 신맛과 매력적인 자수정 빛깔이 특징인 “미래의 전통술”입니다. 식전에 드시면 독특한 신맛으로 식욕을 돋구고, 식후에 드시면 소화를 크게 돕는 술이며,찜 편육 등에잘 어울립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