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골든듀의 아시아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8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국내시장

2. 해외진출

3. 대만시장

4. 일본시장

5. 중국시장

6. 결론
본문내용
골든듀 선정 이유 및 배경

PPL 전략과 한류 열풍을 힘입어 대만에 진출한 독특한 마케팅 사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품질 그리고 실용성 있는 고급 쥬얼리 제품

“겨울연가” 의 일본과 대만에서 인기 → ‘폴라리스’ 제품의 인지도 증가

프랜차이즈 영업 방식의 타기업과 다른 국내 유일의 주얼리 브랜드

“옥탑방 고양이”, “백조의 호수” 등의 국내 드라마 해외시장 진출 예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월마트 vs 이마트 비교분석
  • 시장 진출 (일본 진출을 위한 징검다리 역할)- 일본시장 진출(아시아에서 경제적 부국인 동시에 1억 2천만 명의 인구를 가진 거대한 소비시장, 국민소득 4만$ 이상, 유통기반이 선진화된 나라)- 일본시장의 특성미국과 유럽 소매 기업들은 대개 저 가격 판매 점포를 운영하는 디스카운트 업 태들이 주가 되고 있는 반면, 일본 기업들은 전부 빅 스토어와 백화점, 전문점이 주가됨.5 Wal-Mart의 마케팅 전략(1) 매일 저가 판매(Everyday Low Price) 전략 추구- 매

  • [국제마케팅]포스코의 아시아 주요 신흥 시장에서의 해외진출 전략
  • 시장국 선정을 위하여 Grid 방법, 포트폴리어 방법, 기회-위험 매트릭스 방법들을 사용하여 예상 시장 진입국의 국가 매력도와 국가 위험을 측정하여 시장국 선정의 우선 순위를 알아보고자 한다.Ⅱ. POSCO의 국제화 전략2.1 POSCO의 아시아 주요신흥시장 해외진출 동기POSCO가 국내시장에서 경영활동을 하다가 해외시장에 수출, 해외직접투자로 해외시장에 진출하게 된 동기를 보게되면 다음과 같다.2.1.1. 수출시장 유지 및 확대2.1.1.1. 현지마케팅 강화로

  • [국제마케팅] I phone(아이폰)의 국제마케팅 사례(아이폰의 아시아 시장 진출 분석과 한국 시장 전략 제시)
  • ‘iPhone’의 국제 마케팅 사례 - 아이폰의 아시아 시장 진출 분석과 한국 시장 전략 제시목차1. 아이폰의 해외진출 - 주제선정 동기2. 아이폰의 진출시장선택 – 해외 시장 세분화2.1 지리적 인접성에 의한 세분화2.2 문화적 변수에 의한 세분화3. 아이폰의 해외 시장별 포지셔닝∙마케팅믹스결정3.4 아이폰의 표준화와 현지화3.5 아이폰의 SWOT, 4P 분석3.5.1 내부 요인(S/W) - 아이폰 자체의 전세계적 강점과 약점3.5.2 외부 요인(O/T) – 국가별 기회와 위협

  • [국제마케팅] I phone(아이폰)의 국제마케팅 사례(아이폰의 아시아 시장 진출 분석과 한국 시장 전략 제시)
  • iPhone의 아시아 진출1 iPhone의 해외 진출 2 진출 시장의 선택 - iPhone의 세분화 전략3 포지셔닝 마케팅 믹스 결정 - iPhone의 SWOT, 4P 분석4 iPhone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 한국에서의 SWOT, 4P 분석5 결론- 한국에서의 iPhone, 나아갈 방향1 iPhone의 해외 진출iPhone의 해외 진출진출 시장의 선택포지셔닝 마케팅 믹스 결정iPhone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결론*올해 3분기, 작년에 비해 90.5% 상승한 판매량→시장 점유율 4.1%, 휴대전화 제조 BIG 5 업체로 자

  • [국제마케팅] 네슬레 사례
  • ▷ 목  차 ◁ Ⅰ.서론 1. 네슬레의(Nestle) 역사 2. 네슬레의 국제화 전략 Ⅱ. 본론 1. Nestle의 아시아 시장 진출 배경 1) 환경적 요인 2) 경제적 요인 2. 네슬레의 한국진출 1) 한국 네슬레의 역사 2) 위협 요인 및 그에 따른 진출 방법 3) 진출 후 1990년대 후반까지의 Nestle의 성과 4) 한국 시장의 급격한 변화 3. Nestle의 한국시장 진출전략 1) 제품전략 2) 커뮤니케이션 전략 3) 유통전략 4. 실패 요인 분석 1) 이유식 시장의 침체 2) 다국적 기업에 대한 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