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의 기능별 하위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1.19 / 2020.01.19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 하고 싶은 말
- 주요 내용을 요약 및 정리한 과제물입니다.
- 목차
-
I. 생산하위시스템
II. 마케팅하위시스템
III. 재무·회계하위시스템
IV. 인사하위시스템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I. 마케팅하위시스템
마케팅하위시스템은, 전통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로 유통시키는 기능을 좀 더 강화했으나 오늘날은 최종제품의 재고관리, 생산스케줄링, 유통으로 확장해 다루고 있다.
그리고 마케팅하위시스템은 마케팅 리서치, 제품개발, 가격, 판매촉진 및 판매관리의 모듈로부터 구성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문화] HP 기업문화
- 토요타(도요다, 도요타)의 역사, 생산방식, 토요타(도요다, 도요타)의 공식화, 환경, 토요타(도요다, 도요타)의 안전위생관리, 토요타(도요다, 도요타)의 전자산업, 향후 토요타(도요다, 도요타) 내실화 방안 분석
- [경영][경영문화][경영조직][경영해고][경영참가][경영참여][비즈니스][기업조직][기업분위기]경영문화, 경영조직, 경영해고, 경영참가, 경영참여 분석(경영, 경영문화, 경영조직, 경영해고, 경영참가, 경영참여)
- [재고][재고 정의][재고 성격][재고 중요성][재고 투자수익률][관리시스템][재고량 산출방법]재고의 정의, 재고의 성격, 재고의 중요성, 재고의 투자수익률, 재고의 관리시스템, 재고의 재고량 산출방법 분석
- [마케팅] 마케팅정보시스템과 마케팅조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