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의 기능별 하위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1.19 / 2020.01.19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요 내용을 요약 및 정리한 과제물입니다.
목차
I. 생산하위시스템

II. 마케팅하위시스템

III. 재무·회계하위시스템

IV. 인사하위시스템

* 참고문헌
본문내용
II. 마케팅하위시스템

마케팅하위시스템은, 전통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로 유통시키는 기능을 좀 더 강화했으나 오늘날은 최종제품의 재고관리, 생산스케줄링, 유통으로 확장해 다루고 있다.
그리고 마케팅하위시스템은 마케팅 리서치, 제품개발, 가격, 판매촉진 및 판매관리의 모듈로부터 구성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