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중개업자 Forwarder 포워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화물운송 중개업자란?
●정의
●의의
2. 화물운송 중개업자의 역할 및 효용성
●역할
●효용성
-화주의 측면
-실제 운송인의 측면
3. 국내 포워딩 업체의 현황
●현황
●문제점 및 해결 방안
- 본문내용
-
정 의
운송회사의 하나이며 선사, 항공운항사로부터 컨테이너등을 일정량, 일정기간의 물량을 계약한 후, 그것을 개별 소비자들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의 의
-포워더 (Forwarder) *해상운송주선인 (Ocean Freight Forwarder) *항공화물운송주선인(Air Freight Forwarder)
-양자는 복합일관운송이라는 차원에서 세계적으로 통합되는 추세에 있을 뿐만 아니라, 실무적으로도 보통 복합운송주선업자는 해상화물과 항공화물 모두에 대한 서비스 제공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상태.
주 요 업 무
일관운송체제의 전문적인 운송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주의 수송업무를 대행, 국제 교역화물을 수출자의 생산공장에서 수입자의 창고까지(door to door) 여러 운송과정과 제반절차를 신속하고 원활하게 접속시켜 일관운송서비스를 제공한다.
화물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운송하는 것을 주임무로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