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제] 통제의 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27 / 2019.12.27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핵심 내용을 요점 및 정리한 A+ 과제물입니다.
- 목차
-
I. 표준설정
1. 물리적 기준
2. 비용기준
3. 자본기준
4. 수익기준
II. 성과측정
III. 성과와 표준의 비교
IV. 편차수정
1. 현상유지
2. 편차수정
3. 표준변경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I. 성과측정
성과측정(measuring performance)은 성과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는 과정이다. 즉, 계획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가를 파악하는 것이다. 성과측정은 실제로 전개되고 있는 경영활동을 정확히 측정하여 이미 설정된 계. 획(통제기준)과 비교 ․ 평가하고, 이를 통하여 파악된 편차를 적절하게 시정조치하기 위한 것이다. 따라서 이상적인 성과측정은 업무수행 결과에 대한 정확한 실적을 측정하여 편차를 찾는 것보다는 편차가 발생하기 전에 활동을 조정하고 수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통제의 기준이 물리적 기준에서 추상적 기준에 이르는 것처럼 성과측정방법 또한 여러 가지가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