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무역 카페 [트립티] 방문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19 / 2019.12.19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공정무역 카페 [트립티] 방문기에 대해 작성한 자료로 트립티의 카페 소개, 제품소개, 내부 소개 등을 비롯하여 방문소감과 느낀점에 대해서도 서술한 자료입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목차
I. 서론
1. “트립티”를 선택하게 된 동기

II. 본론
1. “트립티” 카페 소개
2. 제품소개
3. “트립티” 내부 소개

III. 결론
1. 방문 소감과 느낀점
본문내용
II. 본론

1. “트립티” 카페 소개

시민운동가이며 종교인인 최정의팔 목사님이 직접 커피를 공부해서 카페사업으로 키운 것 이 바로 “트립티” 이다.
“트립티”의 의미는 “참 좋다” 라는 뜻의 네팔어 이다.

이곳에서는 네팔, 동티모르, 멕시코, 페루 농장에서 생산하는 품질 좋은 유기농 커피를 매장에서 직접 볶아
공정무역의 실천으로 손님들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당연히 땀 흘려 일한 생산자들에게는 정당한 가격을 지급한다.
커피는 직접 제 3세계에서 가져오기도 하고 혹은 YMCA, 얼굴 있는 가게,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서도 커피를 가져온다고 한다. [ 중 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효성그룹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 공정관리 전기설비 국내해외영업·무역영업회계·기획전략경영IR 자재관리 연구개발0k
  • 무역량면접이 더 중요하니깐 부담감을 갖지 말자는 마음가짐으로 면 접에 임했습니다.11) 지원분야에서 본인이 구체적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는 무엇인지 설명 부탁 드립니다.제가 맡은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어서, 인정받는 사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생산공정에 관해서 항상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것입니다.채용과정을 통과한 선배의 입장에서 취업을 준비할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인지 설명 부탁 드립니다. (자기소개서,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성공사례
  • 카페문화를 바꾸고 있다고 경제주간 ‘비지니스 위크’인터넷이 이전에 보도금연정책도 양보하는 등 현지화전략-상류층 겨냥과 함께 현지인의 입맛에 맞춤-가게 안에선 여전히 담배를 피우지 못하게 하지만 길거리 쪽 의자에서 마음대로 연기를 내뿜을 수 있게 함“관광의 중심지서 브랜드 이미지 구축”굳이 비싼 운영비용과 문화적 저항에도 불구하고 프랑스 공략에 매달리는 이유는‘세계의 관광 수도인 이곳에서 브랜드 이미지는 구축하려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성공사례
  • 카페문화를 바꾸고 있다고 경제주간 ‘비지니스 위크’인터넷이 이전에 보도금연정책도 양보하는 등 현지화전략-상류층 겨냥과 함께 현지인의 입맛에 맞춤-가게 안에선 여전히 담배를 피우지 못하게 하지만 길거리 쪽 의자에서 마음대로 연기를 내뿜을 수 있게 함“관광의 중심지서 브랜드 이미지 구축”굳이 비싼 운영비용과 문화적 저항에도 불구하고 프랑스 공략에 매달리는 이유는‘세계의 관광 수도인 이곳에서 브랜드 이미지는 구축하려

  • [시민교육] 현장활동을 통한 공정무역 커피(빈곤을 심화시키는 무역을 빈곤을 해결하는 수단으로)
  • 공정무역커피에 관한 사람들의 인식을 조사하고 홍보활동을 통한 개선을 한다.2. 구성 : ① 조사 및 활동 : - 문헌조사 및 인터뷰로 커피의 원가 조사한다.- 아프리카 원주민의 노동력 착취 실태에 관한 자료를 수집한다.- 공정무역 커피상품을 홍보하는 활동- 구제적인 개인적 실천 방안 모색② 활동 기관 : 학교 근처 카페, 공정무역 커피를 사용하는 카페제 2 장 현장활동의 배경제 1 절 문헌고찰공정무역에 대해 반대하는 사람들의 의견 및 그에

  • 공정무역(fair trade)의 현황과 한계 및 비판00
  • 공정무역(fair trade)의 현황과 한계 및 비판00Ⅰ. 서 론요즘 공정무역이라는 말이 보편화 되고 있다. 후진농업국의 농산물을 선진국이 정당한 가격에 지불해 주어 선진국과 후진국이 서로 상생하자는 것이 공정무역일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윤리적인 소비운동을 전개해야 할 것이다. ‘윤리적 소비운동’은 소비자들이 구매를 할 때 자기 자신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뿐만 아니라, 좀 더 거시적이며 윤리적인 관점으로 환경보전, 인권보호 등의 문제에 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