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미샤 미국진출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 소개
제안 개요
진출 시장 동향
사례분석
진출전략
Q&A
- 본문내용
-
진출 시장 동향 –시장 규모 I
판매시장의 규모(US)
전체 Beauty Care / Healthy industry 의 규모
- 2002년 24 billions
- 2003년 29 billions 예상, 지속적인 성장
전체 화장품시장
- 10 billions 규모, Mass/Prestige
온라인 화장품시장
- 100 millions(2001), 360 millions(2003)예상.
reflect.com 의 독립
P&G에서 출자 받았으나 독립적인 브랜드 유지로 인해 독립 가능성 확인, 독립
B2C 중심의 사업
P&G도 소비자 패턴의 확인으로 만족
SK-Ⅱ 등 기존의 제품 유지
Olay, Max Factor, Cover Girl 의 온라인 판매 중점
Burn the ship 이후, 위기
막대한 네트워크 관리 및 유지비
Redesign the Site
기업간의 경쟁 심화
중저가 화장품에 대한 원가 유지 부담
새로운 고객 창출의 미비
보수적인 소비자구매 패턴(경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