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미샤 미국진출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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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 소개

제안 개요

진출 시장 동향

사례분석

진출전략

Q&A
본문내용
진출 시장 동향 –시장 규모 I

판매시장의 규모(US)
전체 Beauty Care / Healthy industry 의 규모
- 2002년 24 billions
- 2003년 29 billions 예상, 지속적인 성장

전체 화장품시장
- 10 billions 규모, Mass/Prestige

온라인 화장품시장
- 100 millions(2001), 360 millions(2003)예상.

reflect.com 의 독립

P&G에서 출자 받았으나 독립적인 브랜드 유지로 인해 독립 가능성 확인, 독립
B2C 중심의 사업

P&G도 소비자 패턴의 확인으로 만족
SK-Ⅱ 등 기존의 제품 유지
Olay, Max Factor, Cover Girl 의 온라인 판매 중점


Burn the ship 이후, 위기
막대한 네트워크 관리 및 유지비
Redesign the Site

기업간의 경쟁 심화
중저가 화장품에 대한 원가 유지 부담

새로운 고객 창출의 미비
보수적인 소비자구매 패턴(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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