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세가격산정방법 6가지와 과세가격변환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05 / 2019.12.05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과세가격산정방법 6가지와 과세가격변환과정]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과세가격산정방법의 개요, 과세가격산정방법의 6가지(제1평가방법, 제2평가방법, 제3평가방법, 제4평가방법, 제5평가방법, 제6평가방법), 물품의 거래가격이 EXW, FOB, CIF, DDP로 산정된 경우 각각의 과세가격으로 변환하는 과정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임
목차
1. 과세가격산정방법의 개요

2. 과세가격산정방법의 6가지

(1) 제1평가방법

(2) 제2평가방법

(3) 제3평가방법

(4) 제4평가방법

(5) 제5평가방법

(6) 제6평가방법

3. 물품의 거래가격이 EXW, FOB, CIF, DDP로 산정된 경우 각각의 과세가격으로 변환하는 과정

(1) EXW로 산정된 경우 과세가격으로 전환하는 과정

(2) FOB로 산정된 경우 과세가격으로 전환하는 과정

(3) CIF로 산정된 경우 과세가격으로 전환하는 과정

(4) DDP로 산정된 경우 과세가격으로 전환하는 과정

본문내용
1. 과세가격산정방법의 개요

과세가격 결정방법은 관세평가라고 하며, 우리나라는 WTO 관세평가방법을 그대로 수용하고 있다.
과세가격을 결정하는 방법은 제1평가방법부터 제6평가방법까지 6가지 방법이 있고, 이를 순차적용 하도록 되어있다. 즉, 가장 우선적으로 제1평가방법을 사용하고, 제1평가방법을 사용 할 수 없을 경우, 제2평가방법, 제2평가방법을 사용할 수 없을 경우 제3평가방법, 이런 순서로 전의 평가 방법을 사용할수없을때 그 후의 평가방법을 사용합니다. 다만 납세자가 요청 할 때는 4평가방법보다 5평가방법을 우선적용 할 수 있다. [중 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역연구] 일본형 녹색성장
  • 방법보다도 효율적이다. 그렇게 아낀 전기요금을 모아 시민출자로 태양광발전소 건설에 투자하고 있다. 나가노현 이이다시에서는 주민 중심으로 태양에너지로의 전환운동이 벌어지고 있으며 시민들이 직접 세운 태양광 시민발전소만 38개,총 시민 출자금액은 약 2억4천만 엔에 달한다. 발전소를 만들게 되면 출자자의 이름을 발전소에 새기고 이익금을 배분받게 된다. 조부모가 손자의 이름으로 출자하거나친구들이 결혼 축의금 대신 출자금 증서

  • 기업경영과비즈니스전략 강의요약본 기말범위
  • 변환(Transformation)(Black box): 기업3.산출(Output): 제품, 서비스= 전략적 사고는 반드시 순차적 사고를 요구하지는 않음사고의 순서는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다. 사고는 각 단계를 점프하듯 일어난다.인식하기: 올바른 결정을 하는 데 필요한 지식기반을 설계하는 것인식이라는 사고단계에만 머물면 답을 찾을 수 없음지각과 직관의 합지각 : 자료를 수집함직관 : 경험으로부터 나오는 것(주관적인 견해 아님)인식작용과정이 사실에 근거보다는 덜 명

  • [마케팅전략]마케팅 사례조사
  • 과정에는 여전히 부모들의 문지기 효과가 잠재적으로 존재하기 때문이다.** PPL마케팅 **이미지 상승 통한 매출증대와 연계 마케팅의 시너지 효과 탁월영상산업의 규모가 대형화되고 기법이 더욱 정교해지면서 영화나 드라마 등에 기업의 상품을 자연스럽게 등장시켜 관객들의 무의식 속에 상품의 이미지를 심는 PPL마케팅이 활발하다. 흔히 간접광고라고도 불리는 PPL은 영화나 드라마의 주대상층이 PPL 제품의 목표소비자일 뿐만 아니라 이벤트, 프

  • [미국 인적 자원 관리][미국 인적 자원 관리] 미국 인적자원관리의 발전과정과 전망
  • 방법들이 제시되고 있다.(나) 휴가 회사가 종업원들에게 휴가를 주는 목적은 스트레스와 긴장에서 벗어나 심리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재충전을 하여 일을 더 열심히 할 수 있도록 하려는 것이다. 많은 회사들이 근무년수의 증가에 따라 유급휴가일수도 증가하도록 하고 있다. 예를 들어, 휼릿 팩커드사의 경우 1년 근무에 15일의 유급휴가를 주고 30년 근무하면 30일의 유급휴가를 준다. 은 1년 근무 뒤 종업원이 갖는 유급휴가일수를 국제비교한 것이

  • [경제,경영]미국 인적자원관리의 발전과정과 전망
  • 방법들이 제시되고 있다.(나) 휴가 회사가 종업원들에게 휴가를 주는 목적은 스트레스와 긴장에서 벗어나 심리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재충전을 하여 일을 더 열심히 할 수 있도록 하려는 것이다. 많은 회사들이 근무년수의 증가에 따라 유급휴가일수도 증가하도록 하고 있다. 예를 들어, 휼릿 팩커드사의 경우 1년 근무에 15일의 유급휴가를 주고 30년 근무하면 30일의 유급휴가를 준다. 은 1년 근무 뒤 종업원이 갖는 유급휴가일수를 국제비교한 것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