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 광고계의 동향 케이블 티비광고와 IPTV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광고경영론 - 광고계의 동향 케이블 티비광고와 IPTV 광고
목차
IPTV란?


초고속 인터넷망을 이용하여 제공되는 양방향 텔레비전 서비스

시청자가 자신이 편리한 시간에 보고 싶은 프로그램만 볼 수 있다는 점이 일반 케이블 방송과는 다른 점

IPTV 광고 장점
불특정 다수의 고객에게 전달되는 TV광고와는 달리, 주문형 콘텐츠의 특성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타깃 광고가 가능

프로그램 시청도중 광고가 노출 →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음

IPTV의 가입자 수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

VOD[TV/영화 다시보기] 광고의 활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산업] 방송산업 속 대중문화
  • 광고계에서도 여지없이 월드컵 열풍의 여세를 몰아 TV등의 가전제품, 아 이스크림, 의류, 휴대폰 등 월드컵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상품의 광고에서 이 월드컵 이 자주 보여지고 있다. 이런 광고계의 동향을 보고 의견이 분분하다. 월드컵 광고가 상 품과는 연관성을 띄고 있지도 않고 괜한 애국주의만 조장한다는 것과 이런 광고를 통해 서라도 잠시나마 국민들을 하나로 뭉칠 수 있게 해준다는 의견으로 나뉜 월드컵 관련 광 고들. 과연 이런 월드컵 열

  • [지역커뮤니케이션] 지역 광고
  • 광고업계는 주변 환경의 열악성과 규모의 열세로 점점 경쟁력을 잃어 가고 있음. 지역광고회사 취급액(2004)11.268.03761.660합계275.7509.5734대 매체 제작비923.7797.427옥외,sp,기타329.70050온라인 광고399.900946케이블 TV2.500.28115.417소계265.2716.569라디오2.235.0108.508TV전파매체2.169.1739.854소계425.57330잡지1.743.6003.286신문인쇄매체전국 취급액지역 취급액항목(단위: 100만원)출처: 한국광고단체연합회(2005)8월호 재구성매체별 전

  • 우리나라광고현황
  • 광고가 다시 서서히 등장하기 시작하였고, 1959년 부산 문화방송국이 개국되어 라디오 방송이 처음 시작되었다.1963년에는 국영 인 KBS TV가 광고방송을 개시했고, 1960년대 중반부터는 동아방송, 동양방송, 문화방송 등 상방송의 시대가 본격화되기에 이르렀다.우리나라의 광고 산업은 세계의 다국적 상품이 국내에 판매되면서 불가분의 관계를 맺게 되었다. 다국적기업들의 뛰어날 마케팅과 광고 전략으로 국내의 광고계를 자극하여 광고대행업이 하나

  • [마케팅] 휴대폰시장과 LG싸이언
  • 케이블 6,954,142 728,466 843,169 682,737 4,922,745네트워크장비 365,054 35,617 32,615 29,708 216,086유선 LAN장비 151,936 12,918 14,216 10,212 91,241유선 NIC 12,915 1,053 958 1,022 7,302라우터 21,293 2,650 4,162 2,235 19,516네트워크용스위치 51,574 6,171 6,106 4,745 39,641허브 59,985 2,800 2,650 2,000 23,215기타(브리지포함) 6,169 244 340 210 1,567무선LAN장비 73,116 4,453 4,413 4,068 31,553가입자용모뎀 103,718 10,058 9,124 8,908 57,916네트워크보안장비 19,570 5,223 2,597 3,542 21,049기타네트워크기기 16,714 2,965 2,265 2,978 14

  • [방송경영]방송경영론
  • 케이블방송, (주)디씨 씨, (주)마포유선방송 등 지역별로 분포.6) 음악유선방송사업자(주)디엠비에스, (주)남부미디넷, 중앙음악방송, (주)엠탑, 서울음악방송, (주)내일 네트워크 등7) 전광판방송사업자(주)동아닷컴, 코래콤애드, (주)광원애드, (주)세기광고, (주)미디어코리아, (주)남양 애드, (주)문화일보, (주)경향신문사, 중앙일보사, (주)디지틀조선일보 등.5. 방송사업자에 대한 진입규제의 유형진입규제(entry regulation)진입규제는 어떤 산업 또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