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월마트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8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AL- MART 선정배경
WAL- MART 소개
WAL- MART 한국시장 실패요인
시장분석
새로운 한국형 WAL- MART
- 본문내용
-
WAL-MART
전 세계 10개국, 5160여개의 매장
총 매출 2,563 억불 (한화 약 333조원)을 기록
미국 내 가장 존경받는 기업 (Fortune紙 선정)
전세계 ' Every day low price' 정책
WAL-MART KOREA
1998년 아시아 시장에서는 두번째로 한국 진출
일반 공산품부터 신선식품까지 모두 취급
2005년 현재, 16개 매장 3,700 여명의 직원들이 근무
월마트코리아는 국내 진출 후 4년째 적자
매출액 7위, 점포 숫자 6위
환경분석
도심 대형 할인마트 이미 포화 상태
주5일 근무 – 관광객 수 증가
관광· 리조트업계 매출실적 상승세
관광지 = 바가지 요금
유명 관광지에는 할인점의 접근성 낮음
‘관광객 전용 중형 마트’로서 차별화 전략
월마트의 Every Day Low Price! 정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