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 현대사회] 델타정보통신 사기 매매 사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건 개요
경과 과정
발생 원인
사건 결과
대안 제시
- 본문내용
-
작전 세력 회합
K 증권 투자 상담사와 현직 D 증권 투자 상담사
그리고 델타종신 대주주 3인이 모여 계획
주가 조작 위해 회사 인수 계약
2002년 7월 15일 형식상 사장을 내세워 대주주들과 70억원에 회사 인수 계약
델타정보통신 인수 합병설 유포 통한 시세 조작
6월 28일 1260원이던 주가를 8월 22일 5370원
까지 끌어올림.
사이버 애널리스트의 가담, 허위사실 유포
델타정보통신 주식이 2만원까지 간다고 허위 사실을 퍼뜨려 사이버 개미 투자자들이 작전에 올라타도록
부추김
증권사 직원의 계좌이동을 통한 홈트레이딩시스템 주문
전국 18개 증권사, 69개 지점에 114개의 계좌를
만들어 놓고 계좌를 옮겨다녔다.
금융감독원 조사로 발각
소주주들의 손해배상청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