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하나로텔레콤의 DECOMAS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원론
하나로텔레콤의
DECOMAS사례
목 차
1. 기업 현황
(1) 사업 분야
(2) 사업 현황 (매출액, 시장점유율)
a. 매출액
b. 시장 점유율
2. 하나로 텔레콤의 CI 필요성 인식
3. 하나로 텔레콤CI 결과
4. CI 분석
a. 회사명
b. Symbol Mark - 허밍 버드
c. CI 색상
1. 기업현황
(1) 사업분야
- 초고속인터넷
- 하나폰(전화)
- 하나 TV
(2) 사업현황
a.매출액
올해 1/4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매출 4,511억원, 영업이익 124억원을 기록
하나로텔레콤은 초고속인터넷, 전화, 기업사업 등 전 사업부문의 실적 호조로 매출이 전 분기 대비 4.6% 증가
또한 매출 증가와 효율적인 마케팅비용 집행을 통해 EBITDA(감가상각 및 법인세 차감 전 영업이익)도 13% 증가한 1,401억원을 달성
당기손실은 전 분기 대비 80% 감소한 96억원을 기록했다
☞ 영업이익 124억원으로 흑자 전환 달성
☞ 1/4분기 초고속 3만4천명, 전화 7만3천명의 가입자 증가세 지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통신경제학] KT와 KTF 합병이 통신서비스 시장의 경쟁상황에 미치는 영향과 정책방향
  • 마케팅을 하는 등의 정보이용에는 한계가 있을 것임이 자명하다는 점에서 이 사안이 경쟁상황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하다고 할 수 있다. 이동전화의 개통 시 단말기 구입을 위해 판매점을 방문해야하므로 가입자 정보를 이용한 텔레마케팅 효과는 크지 않다.국내외 유사 사례의 분석국내 사례 : 2007년 SKT와 하나로 텔레콤 합병합병의 배경 유무선, 통신 및 방송 Convergence는 현재까지도 진행 중 이지만, 당시 SKT의 하나로텔레콤 인수의 배경에는 OS/서비

  • (CI) DECOMAS(하나포스) & GREEN MARKETING(듀퐁)
  • 마케팅 활동이라 할 수 있음. www.realpt.co.kr광고적 측면 인간과 환경을 지킨다는 새로운 가치 기준에 입각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기본으로 정부, 공익 기관에 이르기까지 인간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바람직한 기업 이미지와 제품 판매를 제고(提高)하고 공익적 계도(啓導)를 높이는데 그 목적을 두고 효과적인 창조적인 전개를 꾀하는 것이라 할 수 있음. www.realpt.co.kr그린 마케팅의 사례듀 퐁(Dupont) 모든 활동에서

  • (CI) DECOMAS & GREEN MARKETING 정의, 기대효과, 사례
  • 마케팅 활동이라 할 수 있음. www.realpt.co.kr광고적 측면 인간과 환경을 지킨다는 새로운 가치 기준에 입각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기본으로 정부, 공익 기관에 이르기까지 인간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바람직한 기업 이미지와 제품 판매를 제고(提高)하고 공익적 계도(啓導)를 높이는데 그 목적을 두고 효과적인 창조적인 전개를 꾀하는 것이라 할 수 있음. www.realpt.co.kr그린 마케팅의 사례듀 퐁(Dupont) 모든 활동에서

  • SK Telecom의 데코마스 전략사례
  • (SK텔레콤의 DECOMAS 전략사례 조사)목 차1. 데코마스(DECOMAS)의 개념2. 데코마스(DECOMAS)의 도입시기3. SK텔레콤의 회사소개 4. SK텔레콤의 DECOMAS(=CI) 역사5. SK텔레콤의 연도별 CI변경6. SK텔레콤의 CI 변경이유7. 경쟁사(KTF)의 DECOMAS(=CI)1. DECOMAS의 개념․ Design Coor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 경영전략으로서의 디자인 조정/통합.․ 기업을 상징하는 각종 디자인을 기업 이미지에 맞추어 조정/통합하고 일관성 있게 대중 들에게 표현함으로써

  • 싸이월드의 DECOMAS에 대하여
  • DECOMAS의 변화이다. 예전에는 변화를 인식했었지만 깊이 생각해 보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에 싸이월드의 DECOMAS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되었다. 현재의 싸이월드의 DECOMAS는 이것이다. 이것을 보고서의 나의 느낌은 일단 밝은 주황색 원이 눈에 뛴다. 밝은색이기 때문에 밝은 느낌을 준다. 그리고 워낙에 자주 들어가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매우 친숙하다. 또한 CYWORLD는 사이좋은 사람들이라는 표어가 바로 생각이 나고 미니홈피를 통해 친구들의 생활을 볼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