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DECOMAS & GREEN MARKETING 정의, 기대효과,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I) DECOMAS
&
GREEN MARKETING
www.realpt.co.kr
목 차
DECOMAS(CI)의 정의
DECOMAS(CI)의 기대효과
DECOMAS(CI)사례
GREEN MARKETING의 정의
GREEN MARKETING 사례
www.realpt.co.kr
DECOMAS(CI)의 정의
CI (Corporate Identity)의 일반적인 개념은 기업이미지의 통합을 말한다.
기업이미지 통합이란?
해당 기업의 이미지를 일관성 있게 통합운영 관리하기 위한 전략적인 시각 커뮤니케이션을 말한다.
www.realpt.co.kr
DECOMAS(CI)의 기대효과
*DECOMAS(CI)의 개발을 통한 창업정신의 강화
*기업조직의 체계화, 활성화, 조직 구성원들의 사기양양 자부심 고취
*능동적이고 혁신적이며 호국 보훈의 정신을 가진 기업문화 정립
www.realpt.co.kr
*이미지 쉐어를 통한 장기적인 영업기반 구축
*차별화를 통한 고객의 신뢰감 및 인지도 상승
*기업이미지의 통합으로 인한 신규고객 확보 및 매출 증대
*사업부문의 체계화로 인한 미래사업의 전개 확산
www.realpt.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마케팅 용어 키워드별 요약정리 분석(A+자료)
  • 효과적으로 운용되어 고객에게 알리기 전에 종업원에게 설명되어야 한다.데이터베이스 마케팅(Database Marketing) 1.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정의고객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컴퓨터를 이용하여 데이터베이스화하고 구축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과의 관계 구축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제반 활동을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라고 한다.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 고객 개개인과의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지향한다는 점

  • [경영학] 마케팅 용어 키워드별 요약정리 분석(A+자료)
  • 효과적으로 운용되어 고객에게 알리기 전에 종업원에게 설명되어야 한다.데이터베이스 마케팅(Database Marketing) 1.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정의고객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컴퓨터를 이용하여 데이터베이스화하고 구축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과의 관계 구축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제반 활동을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라고 한다.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 고객 개개인과의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지향한다는 점

  • Hi Seoul의 DECOMAS전략과 Geeen마케팅
  • 사례서울시는 환경국의 환경과를 개설하여 타 기업처럼 큰 의미의 그린마케팅이 아닌 시민과 같이 화합하여 작은 행사와 축제의 의미로서의 그린마케팅을 행하고 있다. 또한 재활용품을 고쳐주는 행사를 하면서 수리기능공 등 여러 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실업을 해결할 수 있으며 서울의 DECOMAS 전략의 같이 병행하여 따로따로 마케팅이 아닌 복합적으로 하나의 행사를 하면서 다른 하나의 것도 얻을 수 있 는 WIN-WIN현상을 낳게 한다. 자원

  • [온라인마케팅] 현대몰 OnLine Market 성공사례 분석
  • 사례-비용절감과 가격경쟁력 제고-출시기간 단축-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제고-신규 시장 개척 및 기존 시장점유율 제고-고객지향적 자산 구축-기능 통합을 통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제공-네트워크 통합을 통해 거래비용 절감과 경쟁우위 확보-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위한 혁신지향 가능-새로운 비지니스 모델 창출을 위한 혁신 지향 가능2. e-market place의 기대효과3. 온라인 쇼핑 시장의 현황과 전망국내 사이버쇼핑몰 시장의 현황과 전망현

  • 하이 서울(Hi SEOUL)의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DECOMAS전략과 그린 마케팅 전략 및 필요성, 브랜드 작업, 성공사례, 브랜드 구축 전략, 브랜드 자산 조사분석
  • 사례서울시는 환경국의 환경과를 개설하여 타 기업처럼 큰 의미의 그린마케팅이 아닌 시민과 같이 화합하여 작은 행사와 축제의 의미로서의 그린마케팅을 행하고 있다. 또한 재활용품을 고쳐주는 행사를 하면서 수리기능공 등 여러 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실업을 해결할 수 있으며 서울의 DECOMAS 전략의 같이 병행하여 따로따로 마케팅이 아닌 복합적으로 하나의 행사를 하면서 다른 하나의 것도 얻을 수 있 는 WIN-WIN현상을 낳게 한다. 자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