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ver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river STP전략
i-river 의 개요
㈜ 레인콤
대표이사 : 양덕준
연매출액 : 6,540억 (2006년 기준)
설립 : 1999년 1월 20일
- 직원 7명, 자본금 3억원으로 시작
최근에는 다양한 디자인, 소형의 크기로 개성화된 제품을 제작하여 좀 더 다양한 계층을 Target으로 하고있다.
i-river의 소비자 분석 (Segmentation)
MP3플레이어에 관심이 있는 네티즌 가운데 73.1%가 최근 속속 출시되고 있는 MP3 CD플레이어를 구입할 의사가 있으며 가격대는 20만원 이하가 가장 적당하다는 설문조사가 나왔다. MP3플레이어 전문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엠피메이트가 자사 사이트를 방문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실시한 MP3 CD플레이어에 대한 구입의사를 묻는 설문조사 결과 총 617명의 응답자 가운데 73.1%인 451명이 구입의사가 있다고 답해 MP3 CD플레이어에 대다수의 네티즌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리버 기업분석
  • 목 차1. i-River 선택 동기2. reigncom 회사 소개3. i-River 주력 제품 소개(Series)4. i-River의 marketing mix 전략 / STP 전략5. 향후 방향Do you know i-River?: 알파벳 소문자로 이루어진 수직선과 곡선이 반복되는 형태는 강렬한 에너지와 무한한 즐거움을 상징하는 새로운 스타일을 개척해 나가는 문화 리더들의 감성을 상징.i-River 선택 동기배경CDP 가 소비자들의 취향변화에 따라 사양길에 접어들며, MP3시장 급부상. 현재 다양한 제품을 만들며, 가치를 높여가는 i-

  • 아이리버 마케팅
  • Analysis01 설립자회사소개회사구조진출현황성공전략SWOT 분석STP 분석개선점역사 4P문제점/장단점광고 i-river Analysis 설립자012005 i-river Analysis- 대학에서 응용화학 전공 - 삼성전자 연구직으로 입사 - 연구직에서 마케팅과 기획 분야로 이직 후, 두각을 나타냄 - ‘85삼성전자 반도체’ 미국법인 주재원, 홍콩 지사장 - 비메모리 반도체 부문 아시아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IMF 외환 위기 이후, 동료들과 (주)레인콤을 설립. 첫해 매출

  • 주 레인콤의 아이리버 CEO소개 아이리버 기업의 소개 아이리버 기업의 역사사업
  • 전략타 회사의 제품에 비해 조금 더 고급스럽다는 이미지를 심어줌으로써 높은 가격을 책정하고 소비자들이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게 만드는 고급화 전략을 통해서 MP3 Player하면 i-river라는 브랜드를 떠올리도록 제품을 Positioning 하였다.② MP3업계 최초로 MP3 Player에 펌웨어 업그레이드기존의 컴퓨터에서 허용하던 펌 웨어 업그레이드의 개념을 도입하여 언제든지 구입한 이후라도 지속적인 사후 지원을 통해 더욱더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것

  • [마케팅]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전략론경쟁사의 전략 (Yepp)다양한 디자인과 성능=> 전 고객층 대상국내 시장보다 외국 시장(중국, 유럽)에 중점=> 해외 인지도가 높음세계 어디서든 문의 가능과 빠른 답변=> 고객지향적 서비스기복이 없는 제품=> 성능의 상향 평준화로 인한 제품 신뢰도해외 마케팅 전략론해외 마케팅 전략론각 제품의 상대적 포지셔닝(고객의 주요 평가 기준 : 가격, 성능)128 이하 128 ~ 2561G 이상 20 만원 이하20 ~35 만원 35 만원 이상SamsungAppleI-river해외 마

  • [마케팅] mp3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전략에 맞추어 이미 세계에서 판매되는 아이리버 제품에 대한 고가전략을 추구하는 만큼 인도 시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해서도 일관되게 고급화 이미지를 심어서 여타 제품에 비해서 높은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미 세계적인 브랜드 SONY나 애플사에 전혀 뒤지지 않는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고도 판매율에 있어서 1위들 달리는 만큼 우수하고 차별화된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고급화 이미지를 계속해소 고수하고 키워나간다.하지만 기술개발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