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OMAS 사례 분석 - 싸이월드의 Brand Identity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DECOMAS 사례 분석
-싸이월드의 Brand Identity 전략-
*
목 차
싸이월드란 어떤 회사인가?
싸이월드의 BI변천사 및 현재 BI의 분석
BI전략의 성공요인
결론
싸이월드란 어떤 회사인가?
1인 미디어 서비스의 리더적 위치의 기업으로 “사이 좋은 사람들”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출범.
개인형 커뮤니티 서비스인 미니홈피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모든 회원들에게 무제한 용량의 미니홈피를 제공.
광장, 동영상, 타운 등에 이은 1인 퍼블리싱 미디어인 페이퍼 발행을 통해 아마추어 또는 평범한 사람들이 일상에서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나 정보들을 공유.
2004년 이후 매년 4월 2일마다 싸이데이(4.2데이)를 개최.
싸이월드란 어떤 회사인가?
‘사이 좋은 세상’에서는 “함께 나누어서 더 따뜻한 사이 좋은 세상”을 컨셉으로 하여 다양한 사회공헌단체와 네티즌을 연결시켜 온라인상의 봉사활동 참여와 나눔의 문화를 일구는 국내 최초의 온라인 공익 네트워크 플랫폼 서비스 제공.
싸이월드의 해외진출
미국, 일본,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세계 각국으로 진출하고 있으며, 독일, 홍콩 등 여러 국가와도 싸이월드 오픈 계약을 체결한 상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IG생명의 데코마스 전략
  • DECOMAS)란?‘Design Coor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의 약자로, ‘경영전략으로서 디자인 조정, 통합’이라는 뜻이다.어떤 기업이 대내외적으로 사용하고있는 각종 표식물 (상표, 배지, 포장에 쓰이는 각종 도안물)에 들어가는 그림이나 선전문의 디자인을 통일, 기업이미지를 선명하게 부각시킴으로써 판매 및 기업관리에 도움 이 되게 하자는 경영전략이다.CI(Corporate Identity)라고도 불리운다.데코마스 전략의 적용 사례신세계 백화점과 싸이월드 데코

  • AIG생명데코마스 사례분석
  • DECOMAS)란?‘Design Coor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의 약자로, ‘경영전략으로서 디자인 조정, 통합’이라는 뜻이다.어떤 기업이 대내외적으로 사용하고있는 각종 표식물 (상표, 배지, 포장에 쓰이는 각종 도안물)에 들어가는 그림이나 선전문의 디자인을 통일, 기업이미지를 선명하게 부각시킴으로써 판매 및 기업관리에 도움 이 되게 하자는 경영전략이다.CI(Corporate Identity)라고도 불리운다.데코마스 전략의 적용 사례신세계 백화점과 싸이월드 데코

  • [마케팅사례] 국제마케팅, 투자유치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컬러마케팅 고찰과 CGV, 신라호텔, 삼양라면, 싸이월드, 미샤,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컨디션, 쌈지의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사례)
  • 국제마케팅, 투자유치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컬러마케팅 고찰과 CGV, 신라호텔, 삼양라면, 싸이월드, 미샤,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컨디션, 쌈지의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사례)Ⅰ. 마케팅의 일반적 개요1. 마케팅의 정의2. 현대적 마케팅 이념3. 마케팅 믹스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Ⅱ. 국제 마케팅의 개념Ⅲ. 국제 마케팅환경의 평가1. 경제환경2. 정치법률환경3. 문화환경 Ⅳ. 투자유치 마케팅의 개념Ⅴ. 네트워크 마케팅의 개념Ⅵ. 컬

  •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실패사례]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마케팅의 과제 및 역할 분석
  •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마케팅의 과제 및 역할 분석Ⅰ. 서론Ⅱ. 마케팅 개념의 확대Ⅲ. 새로운 마케팅 개념1. 관계 마케팅2. 개별 마케팅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3. 서비스 마케팅4. 그린 마케팅Ⅳ.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 사례1. CGV 마케팅 전략1) SWOT분석에 따른 CGV2) STP전략3) 마케팅 믹스(4Ps) 전략2. 싸이월드 마케팅 전략1) 싸이월드의 현황과 특징2) 싸이월드에 내재된 심리 기저3) 싸이월드 문화의 마케팅적 적용Ⅴ

  • 싸이월드의 DECOMAS에 대하여
  • 싸이월드. 우리의 미니홈피가 변화하는 것처럼 싸이월드 변화해 나가고 있다. 싸이월드의 많은 변화 중에 한 가지는 싸이월드의 DECOMAS의 변화이다. 예전에는 변화를 인식했었지만 깊이 생각해 보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에 싸이월드의 DECOMAS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되었다. 현재의 싸이월드의 DECOMAS는 이것이다. 이것을 보고서의 나의 느낌은 일단 밝은 주황색 원이 눈에 뛴다. 밝은색이기 때문에 밝은 느낌을 준다. 그리고 워낙에 자주 들어가는 사이트이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