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 500 유행 아닌 신화로 - Introduction, Environment Analysis, Objectiv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소비자 행동론 월요일 Q조
‘Vita 500’
유행 아닌 신화로
소비자 행동론 월요일 Q조
CONTENTS
I. Introduction
II. Environment Analysis
III. Objective
IV. STP Analysis
V. Result
VI. Reference
소비자 행동론 월요일 Q조
I. Introduction
2004년 700억 원 매출을 예상하면서 1위의 자리를
고수하면서 오랜 박카스의 아성을 무너뜨림.
비타500
건강 지향적이고 자연 친화적인 제품인 기능성음료시장이
계속 성장할 전망 - 비타500 유사제품 쏟아짐.
비타 500의 방어 전략과 음료시장에서
비타 500만의 확고한 자리를 굳히기 위한 전략이 필요
소비자 행동론 월요일 Q조
II. Environment Analysis
*음료시장 기술의
기술화
*소비자의 새로운
음료에 대한 needs
*제약산업
성장둔화 동향
*박카스의 위기
사회경제적 요인
*Well-being
trend
*정부 법령
규제 심화
*장기화된
경기침체
기술적 요인
시장외형분석
시장구조
External Environmen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가공무원 영어기출문제(1993~2006년 9급,7급,국회8급기출문제집)
  • 아닌 culture로 분류하려 할 것이므로 분류방법으로 race를 배제하려 할 것이다. 15. The value of philosophy is, in fact, to be sought largely in its very . The man who has no tincture of philosophy goes through life imprisoned in the prejudices derived from common sense, from the habitual beliefs of his age or his nation, and from convictions which have grown up in his mind without the cooperation or consent of his deliberate reason. To such a man the world tends to become definite, finite, obvious; common objects rouse no questions, and unfamiliar possibili

  • [마케팅] 쿠쿠압력솥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 분석
  • 유행어를 탄생시켰다. 구자신 사장은 “주부의 마음을 읽어 더욱 편리하고 아름다운 제품을 만들겠다는 쿠쿠홈시스의 의지를 CF에 담았다”고 말했다.밥지을 시간, 맛있는 인사가 오갑니다.쿠쿠하셨어요?동네마다 집집마다 쿠쿠어머니 쿠쿠하세요 쿠쿠하세요~쿠~쿠~해질무렵 시장을 다녀온 주부 탤런트 김희애가 자전거를 끌면서 동네 주부들과 인사를 나눈다. 인사말은 모두 쿠쿠하셨어요?. 쿠쿠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맛있는 밥,맛있는

  • [국제경영사례분석] 이랜드의 중국진출사례
  • 신화를 이룩하고 21세기를 대표하는 지식경영회사로 자리 매김 하려고 한다. E.LAND SPIRIT 1.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 믿음 중심 2. Can Do Spirit(긍정적, 적극적 사고방식) 3. 다르게 생각한다. 4. 배우려는 자세 5. 재능보다 성실 6. 최고정신 7. 내실 8. 절약정신 9. 프로정신(Professionalship) 10. 상인정신(Servicemanship) 11. 감사정신 12. 남중심적 사고 13. Teamwork 14. 일 보다 사람 중심 15. 돈 보다 일 중심 16. 정돈, 청결, 위생 17. 미래지향적 사고 18. W

  • [마케팅계획서] 디지털카메라 무선전송 신개념 카메라
  • 500만원 + 15000만원 = 10억 5백만원② Internet싸이월드, 네이버등 사람들이 많이 찾는 포털 사이트에 광고를 한다. 액세서리 개념이 잘 드러나도록 광고한다. 네이버 지식인등 우리 제품에 관한 질문에 성심 성의껏 답변을 하는 아르바이트를 고용하여 제품의 이미지를 높인다.비용네이버 초기 브랜딩 보드 (기본형) : 애니메이션 형 8000만원/일싸이월드 메인 배너 : 1주/1000만원/500만imps 아르바이트 고용비 : 5만원/일인터넷 광고 총 비용(FC2)= 15일×800만

  • [마케팅] `좋은 사람들` 마케팅분석
  • 유행과 경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 편임-꾸준한 시장규모가 유지됨ThreatenOpportunity- 한 브랜드에 대한 전문성 ↓-속옷 멀티숍의 생소함.-브랜드별로 남녀,연령별 고객비율이 다르다.(Targeting 힘듦)-멀티샵 개장에는 막대한 비용소요 → 기존 매장들 처럼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백화점이나 복합쇼핑몰에만 .-기존 각 브랜드 점포들의 떨어지는 경쟁력 → 한 브랜드만 취급하는 일반 매장을 고려하여 되도록이면 가까이 세우지 말것, 각 브랜드 점포별 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