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 500 유행 아닌 신화로 - Introduction, Environment Analysis, Objectiv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소비자 행동론 월요일 Q조
‘Vita 500’
유행 아닌 신화로
소비자 행동론 월요일 Q조
CONTENTS
I. Introduction
II. Environment Analysis
III. Objective
IV. STP Analysis
V. Result
VI. Reference
소비자 행동론 월요일 Q조
I. Introduction
2004년 700억 원 매출을 예상하면서 1위의 자리를
고수하면서 오랜 박카스의 아성을 무너뜨림.
비타500
건강 지향적이고 자연 친화적인 제품인 기능성음료시장이
계속 성장할 전망 - 비타500 유사제품 쏟아짐.
비타 500의 방어 전략과 음료시장에서
비타 500만의 확고한 자리를 굳히기 위한 전략이 필요
소비자 행동론 월요일 Q조
II. Environment Analysis
*음료시장 기술의
기술화
*소비자의 새로운
음료에 대한 needs
*제약산업
성장둔화 동향
*박카스의 위기
사회경제적 요인
*Well-being
trend
*정부 법령
규제 심화
*장기화된
경기침체
기술적 요인
시장외형분석
시장구조
External Environmen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