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음료업체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롯데칠성
▶제품의 종류
▶신제품
▶인터넷 상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이벤트
Ⅰ.이벤트 하나.
Ⅱ.이벤트 둘.
▶포인트 점수
▷포인트 부여 안내
⊙웅진식품(주)
▶제품소개
▶신제품
▶ 이벤트 Ⅰ.
▶이벤트 Ⅱ.
● 웅진식품 홈페이지의 특징
⊙ 해태음료
▶ 제품
▶ 이벤트
● 해태 홈페이지의 특징
▶ 영화보기
▶ HTB Maia
▶ HTB Club
⊙동아오츠카
▶ 제품
▶이벤트
▶쇼핑몰
●동아 오츠카의 홈페이지의 특징
◎종합평가
- 본문내용
-
롯데칠성,웅진식품,동아오츠카, 해태음료 이렇게 4개의 업체를 비교 평가해 보았다.
이들 기업의 각기다른 제품과, 신제품,가격, 웹사이트는 어떻게 되어있는지, 판매촉진과 상품판매등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전자메일, 온라인 광고 등 많은것들을 비교 평가한다.
⊙ 롯데칠성
롯데칠성하면 역시 칠성 사이다가 생각난다. 사이다의 초록색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 그런지 롯데칠성의 홈페이지는 초록색 바탕으로 되어있다. 시원한 폭포가 흐르는 사진을 이용해서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이 나도록 만들어져 있다.
▶제품의 종류
·주 스 : 콜드,스카시 골드, 에버리치 무가당, 프리미엄, 이브포도, 헬스 오렌지, 사 각사각배,코코포도,히야,오렌지포도드링크,쌕쌕,복숭아넥타,모메존, 스카시
·탄 산 음 료 : 펩시,사이다,마운틴 듀,미란다,레모니아,밀키스,펩시 트위스트
·생 수 : 아이시스와 볼빅
·주 류 : 하이주,SB,SBI,SBS,조우커,미린, 캡틴큐,송블루 월드컵 와인6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