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음료업체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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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롯데칠성
▶제품의 종류
▶신제품
▶인터넷 상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이벤트
Ⅰ.이벤트 하나.
Ⅱ.이벤트 둘.
▶포인트 점수
▷포인트 부여 안내

⊙웅진식품(주)
▶제품소개
▶신제품
▶ 이벤트 Ⅰ.
▶이벤트 Ⅱ.
● 웅진식품 홈페이지의 특징

⊙ 해태음료
▶ 제품
▶ 이벤트
● 해태 홈페이지의 특징
▶ 영화보기
▶ HTB Maia
▶ HTB Club

⊙동아오츠카
▶ 제품
▶이벤트
▶쇼핑몰
●동아 오츠카의 홈페이지의 특징

◎종합평가


본문내용
롯데칠성,웅진식품,동아오츠카, 해태음료 이렇게 4개의 업체를 비교 평가해 보았다.
이들 기업의 각기다른 제품과, 신제품,가격, 웹사이트는 어떻게 되어있는지, 판매촉진과 상품판매등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전자메일, 온라인 광고 등 많은것들을 비교 평가한다.

⊙ 롯데칠성

롯데칠성하면 역시 칠성 사이다가 생각난다. 사이다의 초록색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 그런지 롯데칠성의 홈페이지는 초록색 바탕으로 되어있다. 시원한 폭포가 흐르는 사진을 이용해서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이 나도록 만들어져 있다.

▶제품의 종류
·주 스 : 콜드,스카시 골드, 에버리치 무가당, 프리미엄, 이브포도, 헬스 오렌지, 사 각사각배,코코포도,히야,오렌지포도드링크,쌕쌕,복숭아넥타,모메존, 스카시
·탄 산 음 료 : 펩시,사이다,마운틴 듀,미란다,레모니아,밀키스,펩시 트위스트
·생 수 : 아이시스와 볼빅
·주 류 : 하이주,SB,SBI,SBS,조우커,미린, 캡틴큐,송블루 월드컵 와인6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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