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 소개, 경영전략,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차 례
1. 던킨도너츠의 소개
2. 던킨도너츠의 경영전략
4. 광고 분석
3. 마케팅 전략 및 분석
5. 정보 처리 과정
던킨도너츠의 소개
던킨도너츠 란?
던킨(dunkin)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
다”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
단일품목의 특성을 살린 전문화 기업
던킨도너츠 로고
흰색바탕에 화려한 오렌지,마젠다색으로 구성 되어 젊고 활기찬 브렌드이미지
던킨도너츠의 소개
던킨도너츠 본사의 연혁
1948년 윌리엄 로젠버그 Open Kettle 설립
1950년 정식상호 던킨도너츠로 명명
1955년 던킨도너츠 프랜차이즈 첫 오픈
1960년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로 방향 전환
1963년 100호점 개점
1970년 던킨도너츠 일본점 개설
1972년 먼치킨 생산돌입
1978년 머핀 생산
1979년 1000번째 미국 내 점포 개점
1980년 세계에서 가장 큰 던킨점 개점(130석)
1995년 태국에 1000번째 국외점포 개점
2000년 발리와 인도네시아 5000번째 점포 개점
2001년 새로운 음료개발
*
던킨도너츠의 경영전략
우수품질의 프리믹스를 사용,
고유의 맛과 품질
철저한 점포의 통일성과 위생
최대한 신선한 제품 제공
철저한 브랜드 관리
고급 원두와 철저한 제조공정으로 질 높은 커피제공 (고급원두의 샘플테스트 시행)
기업의 이윤으로 이루어진 사회봉사활동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위성 라디오 산업의 XM사와 SIRIUS의 전략 비교
  • 전략-Coffee&Donut 이라는 문구 중심으로 커피 음료의 판매 비중 강화-도넛을 기호식품에서 식사 대용식품으로 리포지셔닝 -유명 인사나 캐릭터를 이용한 스타마케팅 -던킨+베스킨 라빈스(고객 기호에 맞는 다양한 메뉴 선택가능) -소비자 기호에 따른 트렌드에 맞춰 시기적절한 제품을 개발(ex) coolata, 베이글, 터보 아이스 등 5. 결론우리는 지금까지 위성 라디오 산업의 XM사와 SIRIUS의 전략 비교, 도너츠 산업의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와 던킨 도너츠를

  • 스타벅스 경복궁역점 상권분석
  • 분석을 바탕으로 스타벅스 경복궁역점이 어떻게 해야 카페베네와의 경쟁에서 이길 것인지 제언을 해보고자 한다. 우리는 1차 고객을 경복궁역 스타벅스 주변의 2, 30대 직장인과 여대생으로 잡았다. 또 이 지역은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이들도 1차 고객으로 설정했다. 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시간은 점심시간인 12~13시 사이다. 이들이 매출에 있어서 차지하는 비율은 75% 정도이다.또 스타벅스 경복궁역점은 지하철역에서 약 100m 정도 떨어져있고, 길 바

  •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쇼핑(CJ오쇼핑), 편의점(GS25), 화장품전문점(더페이스샵), 커피전문점(던킨도너츠), 패스트푸드점(버거킹), 백화점(신세계백화점), 아이스크림전문점(하겐다즈)
  • 선택속성과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창원대학교◈ 김희주(2004), 시판 화장품 전문점의 판매원들의 교육경로와 실태에 관한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김혜정(2010), 관계품질에 의한 홈쇼핑 서비스 품질 향상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 이상건 외 1명(2011),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의소비경험과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의 관계, 대한관광경영학회◈ 이임동 외 2명(2010), 편의점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입지요인에 대한 실증연구, 한국부동산분석학회

  • 던킨도너츠의 경영 전략 및 성공 분석
  • 도너츠란?밀가루 반죽을 뜨거운 기름에 튀겨낸 제품으로 이스트에 의해 발효시킨 것을 이스트레이즈드 도너츠,발효를 하지 않고 팽창제로 부풀리는 것을 케익도너츠이다.II 본론● 던킨 도너츠의 경영 전략 및 성공 분석1 던킨 도너츠의 소개(참조 : 던킨도너츠 국내 홈페이지http://www.dunkindonuts.co.kr)국내 연간 도너츠 시장규모 530억원중에서 던킨 도너츠의 시장 점유율 90%에 달한다.도넛 전문점 1위 던킨도너츠는 2004년 11월 현재 315여개의 점포수를

  •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3C,STP,4P전략분석과 던킨도너츠 성공요인과 향후방햔연구 PPT(발표대본첨부)
  • *INDEX 1. 던킨도너츠 기업소개2. 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1) 3C분석-company (자사분석) -customer (시장분석) -competitor (경쟁자분석) (2) 던킨도너츠 STP분석-Segementation (시장세분화)-Targeting (목표시장선정)-Positioning (포지셔닝)(3) 던킨도너츠 마케팅믹스 전략3. 던킨도너트 마케팅 성공요인4. 결론 및 향후방향*던킨도너츠 기업소개WORLD NO.1 COFFEE & DONUTS던킨도너츠는 세계 최대의 도너츠 & 커피 전문 브랜드이다. 전세계적으로 커피를 연간 15억잔 가까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