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이미지 개선 전략 - 10~20대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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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코오롱 스포츠의 이미지 개선 전략
목차
1. 시장상황 분석
2. 3C 분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4P 전략
1) Promotion
2) Product
본문내용
네파는 매년 50%의 꾸준한 성장세를 이루었고 단숨에 매출 2000억 원을 기록한 성공적인 후발 주자이다. 고어텍스 소재를 쓰지 않고도 젊은 층을 공략해 아웃도어의 새로운 강자가 되었다.
또한 전문산악인을 대상으로 한 시험마케팅,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연예인 모델을 기용하고 스타마케팅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였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하였고 전지현 이서진 2pm등을 광고모델로 내세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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