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월드테마파크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4 / 2019.12.24
  • 9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요약



가. 기획의도

나. 사업개요

다. 전략

라. 전시계획

마. 이벤트 계획

바. 수익사업계획



02. 사업개요



가. 행사목표

나. 행사전략

다. 주제설정

라. 행사개요



03. 전시계획



가. 기본방향

나. 공간구성계획

다. 전시연출계획



04. 이벤트계획



가. 기본방향

나. 게임대전

다. 공개방송

라. 캐릭터 총체극

마. 깜짝 이벤트

바. 공모전



05. 수지분석



가. 입장객 추이분석

나. 투자비 분석

다. 수익구조

라. 추정 손익계산서


본문내용
1단계 : 2006.9~2007.3
2단계 : 2007.4~2007.12
3단계 : 2008.1~2008.12
“바이킹 캐릭월드”
1단계 : SBS 방송프로그램 『바이킹』촬영 세트장 건립
및 방송녹화를 통한 입장수입 및 부대사업 캐릭터 상품 개발 등
2단계 : 테마파크 완공, 체험학습공원 및 게임캐릭터
테마파크 공사 및 운영
3단계 : 숙박시설 및 단지조성 기타 연계사업 진출
KINTEX 및 경기권 일대 (남양주 외)
.
2006
2007
2008
철인가족
촬영세트 완공
방송녹화
캐릭터 제작 판매
입장수입
철인가족파크 건립

<중 략>

일 시
2007년 8월 중 / 협의 후 확정
장 소
대회의실
진행내용
현장에서 철인가족 현장 설명회를 통한 투자유치
각 파트별 참여업체 자료제공, 피워포인트에의한 슬라이드쇼로
프레젼테이션 연출, 행사장에 신기술이나 제품 모형 전시
질의응답으로 마무리
시 스 템
PROJECTION
연 출
투자 설명회 안내 (사회자의 투자설명회 안내)
자료제공 - 참여사에 홍보물 제공
철인가족 캐릭터 설명 - 파워포인트에 의한 슬라이드쇼, 실 모형 전시
질의응답 - 투자희망자와 참가자간의 질의 응답 코너
현장 개별 상담 - 좀더 관심이 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업체별 개별 상담
현장 투자 체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캐릭터마케팅
  • 월드디즈니 프로덕션이라는 기업이 소유하고 있다. 기업의 경우 대체로 30년간 판권이 보증되지만, 실제로는 오랫동안 기업소유로 유지되는 캐릭터는 상표권등록에 따라 기업이미지와 일체화되어 사실상 다른 기업이 무단 사용할 수 없는 실정이다. 기업으로서 최대의 테마는 자체 판권의 무한적인 소유권확보이다. 이를 위해서 기업은 수많은 신제품개발과 미래지향적인 연구를 지속적으로 전개한다. 만약에 불사조같은 캐릭터를 창출하여 판권소유

  • [디자인사] 국내 캐릭터 시장의 성공적인 발전 방향 -키티와 파자마 시스터즈의 비교 분석
  • 국내 캐릭터 시장의 성공적인 발전 방향-키티와 파자마 시스터즈의 비교 분석을 주로하여- 개 요현재 문화가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떠오르면서 캐릭터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가는 추세이다. 더군다나 캐릭터는 여러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면서 상품에 있어서도 매출에 기여할 수 있어 많은 상품들이 캐릭터를 이용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흐름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에서는 성공적인 국산 캐릭터를 찾아보기 힘들다. 따라서 우리 9

  • 캐릭터 디자인의 개념, 캐릭터 디자인의 특성, 캐릭터 디자인의 분류, 캐릭터 디자인의 제작, 캐릭터 디자인의 역사
  • 캐릭터 디자인1캐릭터 디자인의 개념2캐릭터 디자인의 특성3캐릭터 디자인의 분류4캐릭터 디자인의 제작5캐릭터 디자인의 역사6참고 자료 1. 캐릭터 디자인의 개념캐릭터(character)란 말의 원천은 1953년 미국의 월트 디즈니사가 머천다이징계약에서 애니메이션 주인공을 가리켜 팬시풀 캐릭터라고 명명한 이후부터 유래되었다. 우리나라의 경우는 1976년에 월트 디즈니사의 캐릭터가 국내에 보급되면서 캐릭터에 대한 인식이 싹트기 시작했다고

  • 문화콘텐츠스토리텔링전략 21 20 19 족보통합본
  • 캐릭터 상품 등을 중심으로 osmu를 활성화했다2) 참여와 체험에 기반한 향유의 장을 마련했다3) 단일 캐릭터로 현실을 반영한 세계관의 융합을 통한 스토리월드를 구성했다4) 40년 이상에 걸친 제작과 발표를 통해 팬덤과 정체성을 확보했다답: 3)23. 보기의 인물은 cast design에서 어떤 인물에 해당하는가?1) 대립인물2) 속이는 인물3) 전령자4) 영웅답: 1)24 : 출석 확인 문제25. 체계와 구조의 의미와 기능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1)

  •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테마파크’ 롯데월드 마케팅전략 수립을 위한 조사 제안서(A+리포트)
  • 테마파크’ 롯데월드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조사 제안서- 대한민국’ 1위 가족놀이공원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라.경영학과*contents조사 개요조사 기획 배경조사 기획 목적유원시설업의 이해 및 경쟁사 이해조사 설계조사방법조사 설계를 위한 시장세분 기준 및 조사 표본 추출 방법조사 방법과 조사 대상 및 표본크기조사 주요 내용 구성OUTPUT IMAGE EXMPLE관리부문조사 일정조사 비용*조사 개요*조사배경테마파크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