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브리타 한국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ssue Definition -
Situation Analysis –
Problem Definition -
STP -
Marketing Strategy -
Action Plan -
Conclusion -
- 본문내용
-
Issue Definition
세계 정수기시장 점유율 1위인 브리타왜 한국시장에서는 성공적이지 못한가
브리타 정수기의 성공적인 진출을 꾀한다!!!
Mission
인지도 향상
매출 신장
안정적인 한국 시장 정착
예전엔 대형정수기만 쓰던 것과 달리
최근엔 웰빙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의 다변화로 인해 작고 심플한 정수기,얼음 정수기, 녹차 정수기 등 다양한 정수기에 대한 수요 증가
.
.
.
Marketing Strategy - 4P Mix
오버츄어(검색 광고 서비스)를 사용해서 검색창 상단에 브리타 공식홈페이지로 쉽게 찾아 갈 수 있게 한다.
* 예산 -1년-
- CPC (Cost per Click) – 100원(가정)
- 한달 검색건수 10000회
- (검색어: 브리타/브리타정수기)
(10월, 오버츄어www.overture.co.kr 제공)
이 중 클릭률 70%가정시 700,000원 예상
< 물과 정수정보 웹진 게시후 스크랩이 가능하게 하여 정보 제공과 브랜드 인지도 증가를 꾀한다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