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브리타 한국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ssue Definition -
Situation Analysis –
Problem Definition -
STP -
Marketing Strategy -
Action Plan -
Conclusion -
본문내용
Issue Definition
세계 정수기시장 점유율 1위인 브리타왜 한국시장에서는 성공적이지 못한가
브리타 정수기의 성공적인 진출을 꾀한다!!!
Mission
인지도 향상
매출 신장
안정적인 한국 시장 정착

예전엔 대형정수기만 쓰던 것과 달리
최근엔 웰빙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의 다변화로 인해 작고 심플한 정수기,얼음 정수기, 녹차 정수기 등 다양한 정수기에 대한 수요 증가

.
.
.
Marketing Strategy - 4P Mix
오버츄어(검색 광고 서비스)를 사용해서 검색창 상단에 브리타 공식홈페이지로 쉽게 찾아 갈 수 있게 한다.

* 예산 -1년-
- CPC (Cost per Click) – 100원(가정)
- 한달 검색건수 10000회
- (검색어: 브리타/브리타정수기)
(10월, 오버츄어www.overture.co.kr 제공)

이 중 클릭률 70%가정시 700,000원 예상

< 물과 정수정보 웹진 게시후 스크랩이 가능하게 하여 정보 제공과 브랜드 인지도 증가를 꾀한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후터스 한국시장진출전략
  •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2.가격(PRICE)  매우 저렴하게 제공  치킨윙 50피스에 20달러(약24,000) - 4인기준에 맥주안주로는 충분 3.유통(PLACE) - 국내 1호점으로 제주도에 개점 - 관광단지라는 제주도의 특성상 외국인(자국에서 후터스에 길들여진)들을 대상으로 하여   기본매출을 확보하고 내국인의 반응을 살핀 후 그 다음 한국인들의 반응이 좋으면 제주도에서 내륙으로 전국적으로 진출.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4. 다양한 마케팅활동(PROMOTION) 아름

  • 자라(ZARA) 한국시장 진출전략과 마케팅사례
  • 자라 (ZARA)의 한국시장 진출전략과 마케팅 사례 목차1. SPA: (1) 개념 (2) 유형 2. 글로벌 SPA 브랜드 한국시장 진출 실태3. 자라 (ZARA) 기업소개4. 자라의 SWOT 분석5. 자라의 STP 분석 6. 자라의 마케팅 전략: 4Ps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제조소매업)한 업체가 제품을 기획하고 생산과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일체화한 업체가 기획, 생산, 유통과정을 수직적으로 통합시켜 모두 담당.1. SPA: (1) 개념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 [경영학] [국제경영학]애플 아이팟(i-Pod) 글로벌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A+리포트)
  • - 목 차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1-1 연구의 배경1-2 연구의 목적 Ⅱ 애플 회사 소개 2-1 History of Apple2-2 경영철학과 전략2-3 Apple의 제품과 i-pod의 세계시장현황Ⅲ i-Pod의 성공요인분석3-1 i-Pod의 디자인분석 3-2 i-Pod의 SWOT분석3-3 i-Pod의 4P분석Ⅳ i-Pod의 국제마케팅 전략과 사례 4-1 i-Pod의 마케팅 전략 4-2 해외시장진출 사례분석 (미국, 일본, 한국)Ⅴ i-Pod의 향후 발전 전망5-1 한국시장 공략 전략 5-2 i-Pod 발전 전망Ⅶ. 결 론애플 아이팟(i-Pod

  • [해외시장진출전략] 네슬레 성공사례
  • 한국 Nestle 소개Ⅳ. 성공적인 해외 진출1. 네슬레의 해외진출 배경 및 과정 1) 해외진출 배경 2) 현지화 전략 - 성공 위해 누구와도 손잡는다 3) 인수합병4) 고도의 글로벌 전략2. 브랜드가 경쟁력이다! - 브랜드 국제화에 1세기를 투자 1) 글로벌 브랜드 전략2) 기업 브랜드 이념에 충실3. 현지화 전략 - 철저한 현지화로 보수적 입맛 공략한 네슬레1) 보수적 식품시장, 치밀한 현지화 전략으로 돌파 2) 한국인 입맛에 맞춘 제품 설계3) 소비자와 공감각

  • 까르푸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및 실패 사례분석,까르푸 문제점분석과 대안제시
  • 까르푸 해외진출 전략성공 실패 사례분석< 목차 >1. 까르푸 회사소개2.까르푸 현지화전략의 정의 및 추진배경1) 현지화 전략 정의2) 현지화 전략 추진배경3. 까르푸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 및 실패사례1) 까르푸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 (중국시장)2) 국제마케팅 성공이유 분석3) 까르푸 해외진출 실패사례 분석 (한국시장)4) 국제마케팅 실패이유 분석4. 맺음말5. 핵심이슈1) 유통업의 세계적 경쟁상황2) 까르푸 해외진출전략의 문제점과 대안제안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