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구몬학습지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07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구몬학습을 선택한 이유 ★
★ 구몬 학습지 소개 ★
★ 시장 환경 분석 ★
★ SWOT분석 ★
★ 마케팅 및 광고 목표 설정 ★
★ 광고 타겟 설정 ★
★ Concepting & Creative ★
★ 스토리 보드 ★
★ 미디어 전략 및 예산 ★
★ 구몬 판촉 및 이벤트 ★
- 본문내용
-
맞벌이 가정이 늘고 결혼연령이 높아지면서 자연히 가족 내 아이의 수가 줄어들고 있고, 여성의 사회 진출이 활발해 지면서 아이의 교육에 대한 부분은 자연히 전문 기관에서 맡을 수밖에 없게 되었다. 또한 아이에게 최상의 공부 여건을 만들어 주고 싶은 부모의 욕심과 아이에 대한 기대 때문에 사교육 시장은 성장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지니고 있다.
최근 사교육 시장도 많은 세분화를 통해 여러 형태가 나타나게 되었고 그 가격대도 큰 계층화를 이루게 되었다. 그 중 학습지는 비교적 저가의 형태이면서도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어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특히 초등학교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러한 특성을 바탕으로 학습지는 2004년 기준 2조원의 시장을 형성하고 평균 10%대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산업으로 대교, 교원, 재능, 웅진이라는 Big4 기업이 장악을 하고 있다. 이 가운데 교원의 구몬학습은 아이들의 기초 학력 향상에 중점을 두어 살아가는 힘을 기르겠다는 모토로 업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유망 기업이다.
자료평가
- 음...... 소소
- lshko***
(2007.09.12 11:12: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