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구몬학습지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0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구몬학습을 선택한 이유 ★
★ 구몬 학습지 소개 ★
★ 시장 환경 분석 ★
★ SWOT분석 ★
★ 마케팅 및 광고 목표 설정 ★
★ 광고 타겟 설정 ★
★ Concepting & Creative ★
★ 스토리 보드 ★
★ 미디어 전략 및 예산 ★
★ 구몬 판촉 및 이벤트 ★

본문내용
맞벌이 가정이 늘고 결혼연령이 높아지면서 자연히 가족 내 아이의 수가 줄어들고 있고, 여성의 사회 진출이 활발해 지면서 아이의 교육에 대한 부분은 자연히 전문 기관에서 맡을 수밖에 없게 되었다. 또한 아이에게 최상의 공부 여건을 만들어 주고 싶은 부모의 욕심과 아이에 대한 기대 때문에 사교육 시장은 성장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지니고 있다.
최근 사교육 시장도 많은 세분화를 통해 여러 형태가 나타나게 되었고 그 가격대도 큰 계층화를 이루게 되었다. 그 중 학습지는 비교적 저가의 형태이면서도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어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특히 초등학교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러한 특성을 바탕으로 학습지는 2004년 기준 2조원의 시장을 형성하고 평균 10%대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산업으로 대교, 교원, 재능, 웅진이라는 Big4 기업이 장악을 하고 있다. 이 가운데 교원의 구몬학습은 아이들의 기초 학력 향상에 중점을 두어 살아가는 힘을 기르겠다는 모토로 업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유망 기업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음...... 소소
  • lshko***
    (2007.09.12 11:12:23)
회원 추천자료
  • 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 레모나광고기획서Ⅰ. 제품소개1.레모나레모나는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첫 비타민C로 1983년 기미 주근깨를 없앤다는 문구로 첫 선을 보이며 올해로 30년을 맞게된 비타민 c 보충제이다.1)브랜드 레모나1983년 첫 발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판매가 이루어지는 장수 브랜드이다.이름에서 느껴지듯 레몬의 상큼한 이미지를 인식시켜 노란색 컬러 마케팅을 활용함과 남녀노소 누구나 물없이 언제 어디서나 먹을수있다는 장점을가진 비타민C로

  • New학습지 커뮤니케이션 전략
  • 학습지 ,공자왈 맹자왈학습지,트랜드에 뒤떨어진 학습지로 인식타겟 반응 현 전략을 유지 한다면 ? 경쟁력제품 속성의 평가브랜드 신념의 형성(행동의 예상된결과들 도출)행동 후결과에 대한 평가사회적 규범규범적인신념들동조욕구구매 의도행동엄마들의 인식“연산이 즉각적 효과”“연산의 정확성과 속도가고학년 성적 좌우”Model 1. Fishbein의 합리적 행위 이론인식장벽 돌파 한계학습지 광고는 Product 중심의싸움이었습니다

  • [광고기획안] 광고기획서 애니콜
  • Anycall 광고기획서광고기획서 목차1. 광고 목표 2. 환경 분석3. 표적 소비자4. 시장 분석5. 경쟁사 분석(SKY)6. 자사에 대한 분석7. SWOT 분석8. 포지셔닝맵9. 광고크리에티브 선정10. 매체기획 및 광고예산11. IMC계획12. 광고 스토리보드광고 기획서 목차광고 목표광고 목표핸드폰시장에서 강력한 구매력을 가지고 있는 영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세분시장에서 anycall이 SKY에게 점점 시장을 잠식당하고 있다.이러한 상황에서 광고전략을 통하여 신제품

  • [광고기획안] 하이마트 광고기획서
  • 하이 마트 광고 기획서Contents1. 광고상황분석2. 광고기본전략단계3. 광고 크리에이티브전략4. 광고매체전략5. 결론COMPANY LOGO1.광고상황분석How do I incorporate my logo to a slide that will apply to all the other slides? 1.시장 분석약180평약150평-3)약 400~500평매장평균평수약 9%약11%약 10%약25%시장점유율2)47억원-38억원약100억원약 300억원영업이익1)37억원27억원100억원72억원지점당 매출액180여개300여개70여개250여개지점수6664억원8044억원약 7000억원

  • [광고기획안] 펜잘 광고기획서
  • 펜잘광고기획서together AD1상황 분석2광고전략3브랜드전략 – IMC and Convergence4참고 문헌 및 자료CONTENTStogether AD1. 상황 분석together AD◇ 제품 출시 :  1984년 ◇ 브랜드 컨셉 : 효과 빠른 두통약 ◇ 제품 효능/효과 : 두통, 치통, 발치 후 동통, 월경통(생리통) ProductWhat is Penzal?together ADCompany주식회사 종근당계열사: 한국하이네트, 종근당건강, 종근당 바이오,경보약품, 한국케이블 충남 방송1. 창업기-의약품 도매업으로 발전, 종근당 약방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