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조사론] 2002년 한,일 월드컵이 한국프로축구 관심도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결론 및 시사점
Ⅴ. 연구의 한계
본문내용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K리그의 전체적인 홍보 담당

구단 공식 홈페이지 홍보 활동
지역TV 스탑 광고(PR)
언론 매체에 홍보자료 발송
지역 내 시외버스 외부문자광고
대형 현수막 광고
포스터 제작 및 경기 일정 안내 카드 배포
SMS문자 서비스
선수단 및 구단 정보 팬북 제작
사인회 개최


구단 홈페이지 홍보활동
이메일 통한 홍보
배너 광고
언론 매체에 홍보자료 발송
차량 통한 시내 거리 운행 홍보
현수막이나 플랜 카드 광고
인천 지하철 내부 광고판 설치
버스정류장 광고판에 포스터 부착
SMS문자서비스
UT라는 캐릭터 인형 구단 홍보
홈경기 시 일부 구민 무료 초청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경기장 무료 입장


구단 공식 홈페이지 홍보 활동
케이블사와 협력하여 상호 홍보
하프타임 이벤트를 통하여 각종 경품 지급
사인볼, 모자, 가방, 유니폼 등 제작 판매
브로마이드, 책자, 잡지 등 제작 및 홍보

구단 공식 홈페이지 홍보활동
엠게임 서비스와 협력
언론 매체에 홍보자료 발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감상문]월드컵 열풍의 허와 실
  • 축구경기장에서 관전하는 관중수도 증가한다. 또 국제축구연맹(FIFA)의 수입이 계속 증가하여 배당금이 늘어나 관심이 높아져 갔다. 2006년 독일월드컵 우승팀이 받는 배당금이 2,450만 스위스 프랑(190억 원)이다. FIFA가 대회 준비금으로 본선진출 32개국 팀에 균등하게 나누어 준 100만 스위스 프랑을 포함한 액수다. 2002한일월드컵의 우승 배당금 1,340만 스위스 프랑에 비해 82.8%가 올랐다. 총 배당금 규모도 2002년 보다 56.6%가 늘어난 3억3,200만 스위스 프랑에

  • [국제경영]현대, 기아자동차의 스포츠 마케팅
  • 축구 마케팅 효과3. 현대기아자동차의 남아공 월드컵 스포츠 마케팅4. 현대기아자동차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효과 (국내, 해외)1) 국내 - 밴쿠버 동계올림픽2) 미국 - 슈퍼볼3) 중국 - 베이징올림픽4) 유럽 - 유로2008, 독일월드컵5. 토론스포츠마케팅이 판매에 실제적으로 영향을 미치는가? 에 대한 조원 의견Ⅲ. 결 론Ⅳ. 참고자료Ⅰ. 서 론1. 현대기아자동차의 남아공 월드컵 스포츠 마케팅 관련 기사현대기아차, 마케팅 효과는 8강 이상10兆

  • [마케팅] 롯데 자이언츠의 마케팅 전략
  • 롯데 자이언츠의 마케팅 전략목차PART. 1 1. 선정 이유 및 목적2.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PART. 2 1. 문제제기2. SWOT 분석3. STP 전략4. 마케팅 믹스5. 기대효과 및 결론PART. 1 롯데 자이언츠의 마케팅 전략 분석1-1. 선정이유2002년 한일 월드컵에서 한국 축구 대표팀이 4강 진출의 쾌거를 이루면서 축구에 대한 열기가 굉장히 뜨거워졌다. 이에 반해 한국 프로야구의 인기는 비교적 줄어든 것처럼 느껴졌다. 하지만 2006년 WBC에서 한국 야구 대표팀이 아시아

  • [마케팅]스포츠 마케팅
  • 2002년 월드컵 대회의 유치와 월드컵 대표팀의 참담한 실패의 과정들과 차범근 감독의 퇴진에 대한 반응과 축구 열기 등과 같은 상황들은 스포츠에 대한 대중적 관심의 정도를 가늠 할 수 있게 해 주는 일들이다. 이러한 관심은 기업의 프로모션 도구로서 스포츠가 가지는 중요성을 인식하게 해주는 일 들로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와 마케팅 활성화에 효율적으로 스포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한국에서 스포츠 마케팅에

  • [지역경제학]스포츠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 한 경제적인 분석의 한 적용분야라고 할 수 있으며 다만 경제연구의 대상이 스포츠라는 것이다. 따라서 스포츠 경제의 이해는 스포츠라는 독특한 성질의 특별한 학문으로의 접근보다는 다 학문적인 접근과 지식이 바람직할 것이다.한국의 스포츠 산업은 각종 프로리그의 탄생과 86년 아시안 게임 및 서울 올림픽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면서 빠르게 성장해왔다. 더욱이 2002년 월드컵 때 좋은 성과를 이루어 내서 스포츠 마케팅과 관련 스포츠 산업에 대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