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서 론
◑ 배스킨라빈스
◐ 나뚜루: Natuur

본 론
Ⅰ. 제품 전략
<<상품명과 상표전략>>
◑ 배스킨라빈스
◐ 나뚜루
<<신제품 개발의 노력>>
◑ 배스킨라빈스
◐ 나뚜루
<<제품의 종류 및 특징>>
<<제품 비교 & 고객들의 선호>>
Ⅱ. 가격 전략
◑ 배스킨라빈스 : 고가격대의 고급제품
◐ 나뚜루
Ⅲ. 유통 전략
◑ 베스킨라빈스
◐ 나뚜루
Ⅳ. 촉진 전략
◑ 배스킨라빈스
◎ 초기의 광고
◎ 판매촉진
◐ 나뚜루
◎ 컨셉 or 슬로건 : 자연이라는 이름의 아이스크림, 나뚜루
◎ 기타 promotion

결 론
◑ 배스킨라빈스
1) 장기전략
◎ 위협요인
2)단기전략
◎ 제품
① 신제품의 지속적인 개발
② 신규 아이템 확산 전략
③ 계절별 신제품 출시
◎ 가격
◎ 유통
① 매장 수의 확대
② 전문매장 고수에 유연성
③ 배달서비스
④ 매장 관리의 강화
◎ 촉진
① 광고 캠페인
② 상품권에 대한 홍보 강화
◑ 나뚜루
<<타깃마케팅>>
◎ 쿠폰의 활성화
◎ mailing 정책을 통한 맞춤 서비스
◎ 유통정책
◎ 확실한 주력 상품 구축
◎ 광고의 확산
◎ 이미지 제고
◎ 독특한 제품 판매방식
◎ 요식업체와의 연계

본문내용
<<신제품 개발의 노력>>

◑ 배스킨라빈스
최근에 들어서는 신제품의 이름을 영화제목으로 만드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엄마는 외계인”,“I'm Sam",”쉘 위 댄스“등인데 영화제목을 이용하여 아이스크림을 먹는 소비자가 영화 속에 빠지는 것 같은 하나의 이미지를 창출하기도 한다.

<중략>

◐ 나뚜루
산뜻한 이미지를 살리면서 그에 여러 가지 신제품을 개발하는 전략을 취한다.나뚜루는 검은콩, 검은깨, 오곡분말이 들어간 기능성 아이스크림 '나뚜루 검은콩 검은깨'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나뚜루 검은콩 검은깨'는

<중략>

Ⅲ. 유통 전략

◑ 베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겨먹고 대구에서 어디를 가도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을 때 배스킨라빈스를 찾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라는 인지도 높은 이름 때문에 그 위치가 파악될 수도 있겠지만, 시내 중심가나 그 외곽에서나 배스킨라빈스는 속속 들이 들어서 있다. 그리고 특히 큰 건물을 중심으로 그 근처에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 나뚜루
나뚜루는 편의점을 통해서 먼저 배포되었다. 처음에는 전문매장없이 편의점에서만 유통되었는데 그 맛과 포장의 특유의 고급스러움으로 사람들의 시선과 인기를 받기 시작했다. 편의점에서만 보던 아이스크림이 백화점 안에 매장이 생기게 되었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롯데제과 vs 해태제과 마케팅전략
  • 새우깡 관련 (현재 제과업계 불황이라고 해도 무방, 계속 하향세 -> 농심 발표하신 분 질문 예상)3. 마케팅 전략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없나요?(고안한 CI나 구체적인 내용 PPT로 정리하고 우리는 롯데제과에 관한 마케팅전략을 수립한것이지 브랜드 창출이 아니라고 말함)4. 오리온의 공격적인 마케팅에 대한 대응 방안5. 자세한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질문을 할경우 대처방안(마케팅 전략의 정의)6. 나뚜루와 Segmentation 겹침http://blog.naver.com/oriondryou

  • 롯데시네마 마케팅 전략
  • 전략현재는 VIP와 일반회원 2가지 등급만 존재하지만 더 세분화하여 나눈다. (할인, 마일리지, 등급별 할인혜택)현재 마일리지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료 영화 관람 혜택만 있다.롯데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른 점포들(롯데 멤버스 제휴사)과 연계하여 롯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필요 (ex-롯데백화점상품권, 나뚜루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 롯데멤버스 제휴사 포인트상품내용25,000p평일 관람권 5매21,500p평일 관람권 4매17,000p

  • [국제마케팅]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 -목차-Ⅰ. 서론1. 베스킨라빈스의 역사와 연혁2. 베스킨라빈스의 브랜드3. 베스킨라빈스의 제품과 광고Ⅱ. 본론 11. 환경적분석2. 경쟁사 비교Ⅲ. 본론 21. SWOT와 STP분석2. 마케팅믹스3. FUN Marketing4. Premium Marketing5. 서비스전략Ⅳ. 결론1. 향후 전망2. 소감Ⅰ. 서론1. 베스킨라빈스의 역사와 연혁1)베스킨라빈스의 탄생배경워싱턴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 주에서 식품 상을 하던 버튼베스킨(BortonBsakin)이 2차

  • [마케팅원론] 콜드스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마케팅 전략
  • 전략< Base Ice-cream > < Mix-In > *4P MIX 전략Price- 고가격 전략믹스인 1종 추가시 +500원와플 추가시 +500원, 초코와플 추가시 +`1000원- 제휴 카드 할인**4P MIX 전략Place본사의 영업관리, 재고관리 시스템을 통해 재료 조달전국 50여개 매장현재 수도권 지역, 거점 도시 입점역세권 및 대학가 중심으로 위치*4P MIX 전략Promotion매칭펀드를 통한 자선활동펀(Fun) 마케팅게릴라 이벤트 및 쿠폰드라마 통한 PPL와플 냄새를 통한 촉진 전략*

  • [유통과 마케팅]롯데제과 자일리톨 성공전략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시작하였다.- 해외 자일리톨 껌의 성공세계 각국에서도 자일리톨은 껌 시장에 있어 매우 중요한 소재로 부각되고 있었다. 세계적인 껌 제조사인 리그리社는 미국과 유럽에서 자일리톨 소재의 껌으로 시장을 전환시키고 있었으며 이웃 나라 일본에서도 일본 롯데제과를 중심으로 시장의 30%이상을 자일리톨 껌이 차지해가고 있었다.2) 시장 동향과 경쟁사 분석①시장동향분석2000년에 출시된 롯데제과의 자일리톨이 폭발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