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검색사이트 ‘Google’(구글)의 STP 전략과 성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들어가는 말>

<시장상황>

<구글의 STP>

<구글의 STP Cont’d & 시사점>
본문내용
<들어가는 말>
1998년 7월에 기업공개(IPO)를 성공적으로 끝낸 구글은 신화가 사라진 땅에 새로운 신화를 다시 쓰는 새로운 출발을 하였다. 당시 구글은 단짝 친구의 의기 투합, 신용카드와 지인들이 모아준 돈, 허름한 차고 등 흔히 보던 벤처 창업의 모습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6년 후 구글은
· 2004년 미국 방문 경로(Referral) 검색엔진 1위 (웹사이드스토리)
· 2003년 전세계적으로 가장 주목받은 브랜드 1위 (인터브랜드)
· 성공적인 IPO
가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출상품의 웹프로모션 전략
  • 전략(1) 웹 프로모션 마케팅의 개념☞ 성공적인 인터넷 무역을 위해서는 웹사이트 구축보다 더 중요한 것이 “해외홍보” 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1) 소극적 방법 : 검색엔진 등록, 해외 마켓플레이스 등록2) 적극적 방법 : 해외 벼룩시장 게재, 메일링 리스트 등록 및 게재, 해외바이어에 대한 이메일 발송, 해외 전시회에서 웹사이트 홍보, 해외광고 매체 이용 등2. 수출상품 웹 프로모션 전략2(2) 인터넷 무역마케팅인터넷 마케팅STP분석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검색을구글로 제공하기 때문에 모바일 웹 시장에서는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본 레포트는 위에서 제시한 한국적인 특징을 반영한 한국 현지화 전략을 추구하여 구글의 모바일 점유율을 높이고자 한다.2. 구글기업소개1) 구글(GOOGLE)구글은 수학용어인 ‘구골(GOOGLE)에서 유래되었다. 구골은 1뒤에 0이 100개가 있는 숫자로, 이러한 큰 수 만큼 인터넷의 광대한 정보를 모두 검색하도록 하겠다는 구글의 의지를 반영한다.2) 목표와 사명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Google Globalmarketing Ⅰ. Google 소개1) Google이란? 2) Google의 역사와 변천과정3) Google의 현재Ⅱ. Google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1) 이미지마케팅2) 이타주의적 마케팅3) 소셜 마케팅4) 마케팅전략- STP 전략 / SWOT / 경쟁사분석 / 4C전략 /4P전략 5) Long Tail 전략6) M&A 전략- 안드로이드 / 어플라이시맨틱스 / 유튜브Ⅲ. Google의 마케팅전략 실패사례Ⅳ. 미래와 지향점Ⅴ. Q & AIndex.Google 소개1. Google이란?Google은 무엇을 하는가?검색엔진 기능미국 전체 인터넷

  • google 구글 경영분석과 구글 마케팅전략분석및 구글의 한국시장 실패원인분석과 향후방향분석
  • 전략에 대해 분석하고 문제점이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찾아보기 위해 선정하게 되었다.3. 기업 소개(1) 개요1996년 스탠포드대학 박사과정에 재학 중이던 래리 페이지(Larry Page), 세르게이 브린(Sergey Brin)은 페이지랭크란 기술을 개발했다. 웹사이트의 중요도를 그 사이트로 연결되는 백 링크를 따져 결정되도록 한 이 기술이 구글의 시초이다. 이들은 이 기술을 기반으로 1998년 공동으로 구글을 설립했다. 구글은 인터넷 검색 서비스 회사

  • [마케팅 기업컨설팅] 네이버 마케팅전략
  • 인터넷 혁명을 거치면서 인터넷의 관문인 포털 사이트의 역할이 매우 커지게 되었고, 인터넷 포털 기업들은 괄목한 성장과 더불어 다양한 사업기회를 모색하게 되었다. 네이버 선정 배경2000년 닷컴 기업들의 위기 속에서도 네이버(NHN)나 다음커뮤니케이션 등 대형 포털 기업들은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확장 및 수익 모델 다변화를 통해 인터넷 시장에서 성공적인 기업으로 발전해 가고 있다. 이 가운데 검색 포털 분야에서 가장 많은 인지도와 사용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