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MISSHA`미샤` LA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0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1. 문제제기
2. 연구범위

미샤 입지 전략의 현황과 LA입지 전략방안

1.미샤 한국 입지 성공전략분석
2.미샤 LA입지 전략 방안

세계원정 수행과제

1.성공적 입지를 위한 시장입지 조사
2.세계 원정 후 연구 과제
본문내용
모든 업종은 입지산업이라 할 만큼 입지(장소 또는 목)가 중요하다. 예를 들어 시내 중심부, 대도시 빌딩 주변에 거의 대부분의 유명상점들이 몰려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크고 화려한 고급 상점에서부터 싸고 저렴한 상점까지 일정한 장소에 몰려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입지와 관련된 문제이다. –프랜차이즈-, 특히 외국시장에서 프랜차이즈의 성패를 결정하는 요소는 60~70% 가 점포의 입지와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다. 가맹점 점포의 경우 교통, 거리 등의 측면에서 자주 왕래하는 곳이어야 한다. 그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제품의 질과 서비스 그리고 가격 등이다. 점포의 위치가 좋으면 비효율적인 경영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점들을 극복할 수 있지만 일단 위치가 좋지 않으면 아무리 노력을 하더라도 가맹점 경영에 어렵게 될 것이다. 미샤 브랜드가 LA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역시 입지는 제일 중요한 역할을 한다.

미샤의 LA 입지 전략을 수립하기에 앞서
한국에서 미샤의 입지전략분석 .
-1호점 이대~명동1.2.3.4호점~ 274개의가맹점

미샤의 성공적 입지를 위한 LA 1호점 입지가능지역 선정과 분석
-로데오 거리 분석
-벨로즈 거리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통상] 프랑스의 무역- 화장품산업진출에 대해서
  • 미샤의 성공원인을 알아본 후, 프랑스에서는 저가로 취급 받는 로레알(LOreal Paris)과 우리나라 저가 화장품의 대표적인 미샤(Missha)를 비교해 보고 향후 미샤가 프랑스에 진출시 어떠한 전략을 펼쳐야 할 것인지 알아보기로 했다. 1. 미샤의 성공 원인 -> 강점!!(1) 제품의 거품을 뺀 초저가 가격제조과정에서 제품 가격의 거품을 뺐다. 즉,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종이박스나 고급 유리소재 용기대신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등 포장비를 기존 대비 25%가량

  • [문화산업론] 가수 ‘보아’를 통해서 본 문화산업적 분석
  • 경영 사례라고 본다. 앞을 내다본 현명한 기획력과 뛰어난 품질, 성공적인 마케팅이 맞물린 결과라고 생각한다. 한국의 문화가 우수해서 세계에 이름을 떨친 경우는 아니라고 본다. 꼭 한류가 그런 뜻은 아니라지만. 보아의 성공이 언제까지 계속될지 최종적으로 우리나라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지 관심있게 지켜보려한다. 기타참고자료방송연예론 김웅래, 2004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 국내음반산업의 주요이슈와 대응 방안 고정민,

  •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 경영시스템 인증이란 기업의 품질경영시스템이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에서 제정한 규격, 즉 ISO 9001 규격에 맞게 제정되어 실행되고 있는지를 제 3자인 인증기관에서 심사해서 보증해도 될 만큼 우수하다고 판단이 되면 인증기관에서 인증을 해 주는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제도. 이 규격의 적용 분야는 제조, 건설, 서비스뿐만 아니라, 학교 및 지방 자치 단체와 같은 공공 서비스 분야에 이르기까지 모든 산업 분야에 걸쳐 모

  • [전략경영] missha `미샤` 중국시장진출전략
  • 전략을 보여주고 있다. 미샤가 입점한 대형마켓이나 할인점에 나란히 매장을 여는 경우도 흔하다. 또한, 기존의 고가전략을 유지하던 회사들도 저가 라인 브랜드를 신설하고 있다. 때문에, 앞으로 이 market segment내의 경쟁이 심화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미샤는 전략적으로 어떻게 대응해야 하며, 지속적으로 원가 우위를 유지하면서 소비자에게 좋은 품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한다. History of Missha1996년 엘트리

  • 미샤의 혁신경영
  • 전략이다. 대학생이나 20대들이 주로 몰려들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점포를 내기로 한 것도 이런 전략에 따른 것이다. 이날 정식으로 문을 연 이 매장도 한 달 이상 성별.연령별에 따른 유동인구를 철저히 파악한 뒤 계약했다고 한다. 미샤는 본격적인 중남미 공략에 나서게 됐다.미샤 매장이 들어선 몬트레이는 멕시코의 뉴욕이라 불리는 금융, 상업의 중심지로 외국 기업들이 많이 진출해 있는 산업도시다. 미샤는 멕시코의 부동산 투자 개발 및 유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