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MISSHA`미샤` LA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0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1. 문제제기
2. 연구범위
미샤 입지 전략의 현황과 LA입지 전략방안
1.미샤 한국 입지 성공전략분석
2.미샤 LA입지 전략 방안
세계원정 수행과제
1.성공적 입지를 위한 시장입지 조사
2.세계 원정 후 연구 과제
- 본문내용
-
모든 업종은 입지산업이라 할 만큼 입지(장소 또는 목)가 중요하다. 예를 들어 시내 중심부, 대도시 빌딩 주변에 거의 대부분의 유명상점들이 몰려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크고 화려한 고급 상점에서부터 싸고 저렴한 상점까지 일정한 장소에 몰려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입지와 관련된 문제이다. –프랜차이즈-, 특히 외국시장에서 프랜차이즈의 성패를 결정하는 요소는 60~70% 가 점포의 입지와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다. 가맹점 점포의 경우 교통, 거리 등의 측면에서 자주 왕래하는 곳이어야 한다. 그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제품의 질과 서비스 그리고 가격 등이다. 점포의 위치가 좋으면 비효율적인 경영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점들을 극복할 수 있지만 일단 위치가 좋지 않으면 아무리 노력을 하더라도 가맹점 경영에 어렵게 될 것이다. 미샤 브랜드가 LA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역시 입지는 제일 중요한 역할을 한다.
미샤의 LA 입지 전략을 수립하기에 앞서
한국에서 미샤의 입지전략분석 .
-1호점 이대~명동1.2.3.4호점~ 274개의가맹점
미샤의 성공적 입지를 위한 LA 1호점 입지가능지역 선정과 분석
-로데오 거리 분석
-벨로즈 거리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