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니베아와 유니레버의 `데오드란트` 마케팅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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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데오드란트 시장의 현황
회사소개
니베아
유니레버

본론
NIVEA DEODORANTS
SWOT 분석
마케팅 믹스 분석
UNILEVER REXENA
SWOT 분석
마케팅 믹스 분석
전략 분석 요약 정리

결론
본문내용
데오드란트: 땀 냄새 등 불쾌한 체취를 억제하는 제품. 일종의 탈취제인 체취방지제
국내 시장 3년 전 형성: 미국 유럽이나 일본 동남아 등지에서는 널리 사용
국내에서 시장을 선점한 업체: 니베아
2000년 뿌리는 방식의 체취방지제 출시.
2002년 시장 규모의 약 90% 차지
2003년 유니레버코리아는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인 '레세나'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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