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인터파크(Interpark) 유통기업의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인터파크는 우라나라 최초 온라인 쇼핑몰 ?
고객이 좋아하는 인터파크는?
고객이 싫어하는 인터파크는?
인터파크 제대로 살아왔나?
앞으로의 목표
- 본문내용
-
고객이 좋아하는 인터파크
10%전략
자회사 베스트바이어와의 연계
매출액기준 상위10%내의 제품의 가격을 가장 싸게 책정
자체의 핵심역량
바잉파워(Buying Power)의 노하우
적립금제도
과거 사이버캐시 제도를 보완한 누진 마일리지 제도
기프트카드 전환시 누진 할증률 적용(최대 100%)
배송이 빠르다.
단, 제품에 따라 틀리다.
인터파크의 배송형태 (통합 배송 형태)
1. 자체물류 센터를 가진 직배송(재고가 있을경우 1-2일 완료)
2. 주문만 받고 배송은 업체에게 위탁하는 업체배송
인기상품에 한하여 자체 물류팀 가동한 직배송을 통한 빠른배송을 보장
입점 업체를 자체적으로 직접관리 하여 경로 단축 및 배송의 경쟁력 강화
무료 반송 서비스
이상있으면 바꿔주는 것은 당연하다.
업계최초 “도서, 화장품” 무료배송
배송비 3000원에 목숨 걸 사람은 없다.
그러나 3000원의 유혹은 뿌리치기 힘들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전략 비교-대한항공 VS t`way항공
- [조직문화] 볼보프랑스의 조직문화
-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이미지를 비교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다섯개의 측정항목들을 리커트 척도
- 소비자 심리학 레포트 -응종의 4가지 기법
- 오뚜기 마케팅사례연구 - 오뚜기 SWOT,3C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오뚜기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현대 일본의 경영 특징과 문제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