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요인분석]스타벅스의 성공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3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타벅스의 유래 및 경영자 소개
스타벅스의 성공전략
스타벅스의 특징 및 경영철학
스타벅스의 현황과 전망
본문내용
스타벅스의 성공전략

구성원과 성공을 공유하라.
성공은 공유되었을 때 최고의 가치를 발휘한다. 기업이 계속적으로 존해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가장 중요한 구성요소, 즉 기업을 구축하는 구성원들이 중요한 구성 요소라는 인식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파트 타임으로 일하는 직원들을 무시할수 있는 직영 방식으로 운영되는 전국적인 유통망을 가지고 있는 소매 회사로 성장하는 비전을 없애고, 파트 타임을로 일하는 직원들에게도 의료 서비스와 스톡 옵션도 제공해 주는 독특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러한 가치관과 경영 원칙에 근거해서 최고경영자에서 현장의 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구성원들이 의사결정을 하고 업무를 수행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네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ayog***
    (2012.09.04 16:01:1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황당 그자체.. 돈이 아깝다.
  • sylov***
    (2006.06.05 19:14:45)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아주 좋네요..
  • bura***
    (2004.08.26 10:18:41)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타벅스 성공요인분석및 스타벅스 위기극복전략및 스타벅스 브랜드분석
  • 스타벅스의 노력을 모두가 지켜보고 있으며, 우리는 항상 앞장서 실천할 것이다. ♦우리의 주주우리는 이 모든 사명을 성실히 수행하여 우리의 성공이 주주의 보상으로 연결되고, 모든 이해당사자들이 영원히 발전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한다. 3. 스타벅스 선정배경최근 커피의 소비가 늘면서, 그에 따라 커피 전문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에 따라 우리조 또한 13년 전 이미 한국에 입점하여 오랜 시간 커피 시장에서 상위권을 유지해온 스

  • [국제기업]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분석
  • 레포트 자료 스타벅스의 브랜드 전략과 4P분석 1. 브랜드 전략 2.4P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1) 시장 세분화 2) 표적 시장의 결정 3) 포지셔닝 strong Weakness Opportunity Treat 1) 공격 경영 - 스타벅스 해외시장 개척 2) 고객 맞춤형 서비스 3) 인사관리 4)마케팅 전략 1. Starbucks의 미학 마케팅 2. Starbucks의 일관된 이미지 3. Starbucks 의 독특한 미학적 이미지

  • [마케팅] 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분석
  • 목 차1. Introduction2. 환경 분석3. SWOT 분석4. STP 분석5. 5P 분석6. 마케팅전략7. 성공요인분석8. 최종 결론1. Introduction스타벅스 커피는 3인의 동업자 Gorden Bowker, Jerry Baldwin, Zev Siegel이 1972년 시애틀에 스페셜 커피를 배전하여 판매하는 커피 상점을 오픈하면서 탄생되었다. 당시에는 bulk차나 spices 등의 원재료만 판매하였고, 현재와 같은 컵에 담아 마시는 커피는 판매하지 않았다. 스타벅스가 오늘날과 같이 전 세계적인 점포망을 통해 커피 애호가들을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 목 차 -1. Introduction2. 환경 분석1) 거시환경 분석2) 미시환경 분석3.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 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5. 5P 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 (Promotion)5) 직원 (People)6. 마케팅전략1) 감성마케팅2) 스타벅스의 감성마케팅3) 부가적 마케팅7. 성공요인분석1) 원칙 중시 경영2) 탁월한 직원 관리3) 전문적인

  • 스타벅스 한국진출 성공전략 사례분석과 스타벅스 기업분석 및 스타벅스 성공요인 분석
  • 스타벅스 한국진출 성공전략사례#목차1. 스타벅스 기업개요2. 스타벅스의 성공요인3. 스타벅스 한국시장진출 성공전략 분석(1) 시장진입전략(2) 입지전략(3) 서비스경영 전략(4) 브랜드관리 전략(5) 차별화된 전략(6) MD제품출시를 통한 헝거마케팅4. 결론 및 나의생각1. 스타벅스 기업개요소설 모비딕에 나오는 일등 항해사의 이름에서 따온 스타벅스는 현재 전세계 약 82개 시장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커피 전문점이자 소매점으로서 고급원두커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