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아미노업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7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비교
전체 음료시장 점유율
소비자 브랜드 인지
SWOT
광고분석
아미노업의 광고집행
광고마케팅 전략
광고비판
CREATIVE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비교광고


비교광고란?
자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경쟁사의 것과 비교해
자사의 것을 선택, 구입하는 편이 소비자에게 유리
하다고 호소하는 광고

소비자 의사결정을 도움(비교)
경쟁유발, 질적수준개선
후발상표의 인지도 향상


소비자 의사결정 왜곡(허위광고)
경쟁사 비방, 기업윤리문제
소송의 경우 비용초래


개선POINT
1)비교광고의 컨셉 유지
2)비교광고 특유의 효과 사용(희화화)
3)“빨강” 의 이미지를 광고전체에 강조
4)BGM 전환을 통한 광고분위기 개선
5)카피의 개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파일인 안열리는데 신고하는 방법(?) 없을까요?
  • interact***
    (2006.11.12 19:33:0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파일이 안 열림!!!!!!!!!!!!
    화남--+
  • coia7***
    (2006.05.20 16:09:31)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
  • kasa***
    (2005.11.21 20:22:41)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2009년도 SK브로드밴드 광고기획서
  • 광고론 2009년도 하반기 SK브로드밴드 광고기획서브로드밴드를 아시나요?브랜드명은 인지but어떤 상품인지는 알지 못한다하나로 텔레콤을 거쳐 SK브로드밴드로 거듭난 지금은 브랜드 인지도가 많이 저조해 진 것 같아요. 저부터도 SK브로드밴드보다 하나로라고 말하는 게 더 익숙해져있고, 또 바뀐지가 한참된 지금도 SK브로드밴드를 모르는 사람들도 많아요.09.4.12 인터뷰 IPTV? SK브로드밴드???브로드밴드의 이해 부족상품에 대한 관심부족기존 광

  • [광고학] 박카스디카페(엔톨린) 광고기획서
  • 박카스DeCafe목차광고기획서 취지일반적 환경분석3C 분석SWOT 분석광고 목표STPTPO (제품의 사용 목적) 제시What Benefit?Brand Concept소비자 FGI 실시FGI 조사와 브랜드 편익 분석Brand Naming광고 스토리 기획광고 스토리광고기획서 취지수 십년간 제약회사 음료의 대명사로서 1위자리를 지키고 있는 박카스에 대해 광고기획서를 만들고 제출하는 데에는 조금 어려운 감이 없지 않았습니다.여타의 드링크 음료 및 기능성 음료들과 달리 박카스는 여러 가

  • Cyon 광고 마케팅 기획서
  • Cyon 광고기획서환경분석Target 설정&분석SWOT 분석광고 &마케팅 목표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목차환경분석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601 960 1510 1396 1369 1560 1250 1607세로 막대형 1번호 이동 시작복합기능 휴대폰 출시?2004년 휴대폰 판매 급증은 일시적 호재일뿐!2005년 휴대폰 시장규모는 축소될 전망성숙기 시장 진입 ■ 휴대폰 단말기 시장규모 추이1. 제품 환경 분석2001년 단말기 보조금 폐지 여파로 국내 단말기

  • [광고] [광고기획서] 악플을 주제로한 공익광고 기획서
  • *공익광고 기획서광고와 미디어의 이해*공익광고의 주제선정만들어질 공익광고의 주제는?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회문제로 지적되고 있는온라인 상에서의 익명성을 이용한 무분별한 악플(유명인이나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의 댓글)의 근절을 주제로 한 ‘악플 근절’공익 광고를 기획하여 인터넷을 사용하는 네티즌들에게 악플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심각성을 깨달을 수 있도록 유도한다.주제주제주제선정의 배경은?주제주제1997

  • [방송대]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
  •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광고기획제작 미디어영상학과 4 공통Ⅰ 서 론 광고에 있어서 매체는 광고의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무척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아무리 크리에이티브가 좋고 기획이 잘 되었다 하더라도 소비자에 맞는 매체를 적절히 이용하지 않으면 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광고에서 광고매체의 역할을 분명하게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즉, 광고(advertising)에 있어서 광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우선 소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