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아미노업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7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비교
전체 음료시장 점유율
소비자 브랜드 인지
SWOT
광고분석
아미노업의 광고집행
광고마케팅 전략
광고비판
CREATIVE
스토리보드
- 본문내용
-
비교광고
비교광고란?
자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경쟁사의 것과 비교해
자사의 것을 선택, 구입하는 편이 소비자에게 유리
하다고 호소하는 광고
소비자 의사결정을 도움(비교)
경쟁유발, 질적수준개선
후발상표의 인지도 향상
소비자 의사결정 왜곡(허위광고)
경쟁사 비방, 기업윤리문제
소송의 경우 비용초래
개선POINT
1)비교광고의 컨셉 유지
2)비교광고 특유의 효과 사용(희화화)
3)“빨강” 의 이미지를 광고전체에 강조
4)BGM 전환을 통한 광고분위기 개선
5)카피의 개선
자료평가
- 파일인 안열리는데 신고하는 방법(?) 없을까요?
- interact***
(2006.11.12 19:33:09)
- 파일이 안 열림!!!!!!!!!!!!
화남--+ - coia7***
(2006.05.20 16:09:31)
- ^^
- kasa***
(2005.11.21 20:22: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