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3대사이트 물품 주문, 반품 서비스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문할 물품 및 싸이트 선정
2. 물품주문 및 결제
3. 물품 배달 및 확인
4. 반품
5. 싸이트 비교, 분석
6. 느낀점
본문내용
* 3 대 싸이트 물품 주문, 반품 써비스 비교 분석

1. 주문할 물품 및 싸이트 선정
-> GS 홈쇼핑, 인터파크, CJ 몰 3곳을 선정하고, SEVEN의 음악씨디를 같은 시간에 동시 주문하기로 결정.

2. 물품주문 및 결제
-> 5월 16일 월요일 A. M 1:00 에 SEVEN 음악씨디 주문

(1) GS 홈쇼핑 - CD 6700원 + 운송료 2000원 -> 8700원 결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쇼핑몰 광고 윤리와 11번가 광고기획
  • 비교적 꾸준한 우위가 예상된다. 종합쇼핑몰에 비해 비교적 공격적 마케팅을 하고 있는 오픈마켓은 경쟁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과장, 허위 광고 등에 대한 지적을 받고 있다. 특히 11번가는 3위 업체로써 더 공격적으로 광고, 홍보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광고윤리적으로 좋은 광고를 기획하고자 한다.3. 기존 인터넷 쇼핑몰의 광고/홍보 분석1) G마켓(G-Market) 2000년 4월 설립된 오픈마켓 사이트로 현재 대주주는 미국 이베이이다. G마

  •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 사례 분석 -인터파크 & 롯데닷컴
  • 쇼핑몰의 등장배경3) 인터넷 쇼핑몰과 전통적 상거래의 비교4) 인터넷 쇼핑몰의 장점 및 단점5) 인터넷 쇼핑몰의 종류1) 인터파크 내부분석2) 인터파크 전략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성공전략 분석3) 나아갈 방향제시 및 결론2. 롯데닷컴1) 롯데닷컴 내부분석 2) 롯데닷컴 전략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성공전략 분석3) 나아갈 방향제시 및 결론제 3장 결론- 인터넷 쇼핑 몰의 미래 및 전략 ▶참고 문헌/참조사이트◀

  • [이비지니스] 옥션의 분석
  • 인터넷 쇼핑 시장은 인터넷 이용 인구의 증가와 인터넷 쇼핑몰의 저가격 제품 보급에 따른 타 유통채널 대비 비교우위를 확보함으로써 새로운 유통채널로서 급부상(전체 소매시장 비중 98년 0.03% → 03년 5%)< 국내 소매업 유통채널별 비중 >• 98~03년 연평균 성장률 201.8%의 고성장을 기록한 인터넷 쇼핑 시장은 03년 이후 성장세가 둔화되었으나 전체 소매시장이 정체된 것에 비해서는 높은성장률을 지속(03년에는 소비침체의 영향뿐만 아니라 인터

  • [이비지니스, 사업계획서] 피부측정 통한 맞춤 화장품 선별 서비스
  • 인터넷 쇼핑몰 등의 사용 후기에 대한 신뢰도가 큰 편으로 조사되었다”며 “화장품의 경우 인터넷 광고와 함께 인터넷 주요 거점의 입소문 관리도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의 관건”이라고 강조했다. ② GPS Service로 자신에게 알맞은 화장품을 파는 곳으로 안내GPS 방식은 위성에서 보내는 위치정보를 휴대폰에 내장된 칩이 읽어 기지국에 알려주는 방식이다. 셀 방식에 이어 등장한 서비스로, 위치의 오차 범위가 넓어야 수백m밖에 되지 않아 거의 정확하

  • [광고홍보윤리법제론] 인터넷 쇼핑몰 광고 윤리와 11번가 광고기획
  • 비교적 꾸준한 우위가 예상된다. 종합쇼핑몰에 비해 비교적 공격적 마케팅을 하고 있는 오픈마켓은 경쟁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과장, 허위 광고 등에 대한 지적을 받고 있다. 특히 11번가는 3위 업체로써 더 공격적으로 광고, 홍보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광고윤리적으로 좋은 광고를 기획하고자 한다.3. 기존 인터넷 쇼핑몰의 광고/홍보 분석1) G마켓(G-Market) 2000년 4월 설립된 오픈마켓 사이트로 현재 대주주는 미국 이베이이다. G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