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온라인교보문고 향후전략 및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이유
배경설명
환경분석 및 SWOT 분석
향후 전략 및 전망
- 본문내용
-
1. 환경분석
1,2위 경쟁사에 비해 가격경쟁력이 떨어진다.
- 도서정가제 시행 이전의 가격경쟁으로 인한 오해
- 도서정가제 시행 이후 가격차 사라짐
- Yes24, 알라딘 등을 여전히 더 저렴하다고 인식
오프라인 서점의 홈페이지 정도의 인식.
- 오프라인 1위의 강력한 브랜드 자산은
온라인 교보문고의 장점이자 단점
Strength
- 강력한 브랜드 자산
- 도서 보유량, DB량
- 멘토링 시스템 등의 인적자본
- 오프라인 기반의 효율적 이용(물류센터 등)
Weakness
- 인터넷 서점으로서의 인식 저조
- 오프라인 교보문고 브랜드의 역효과
- 인터넷 서점 시장의 후발업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