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부산 롯데호텔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롯데호텔
관광시장 trend
부산 롯데호텔의 SOWT
부산 롯데호텔의 성공요인
롯데호텔의 새로운 전망과 나아갈 방향
부산롯데호텔을 조사해서 본 의견
- 본문내용
-
1) 롯데호텔 소개
롯데호텔은 국내 각계의 귀빈 및 세계각국의 국빈들을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모시면서 세계 최고수준의 고 품격 호텔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국제연회와 문화를 알리는 세계적인 규모의 각종 행사를 주체하면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크게 이바지 해왔습니다.
호텔 서비스와 더불어 최첨단의 오피스 시설과 면세점 백화점 놀이시설 등의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는 글로벌 체인 호텔로서 나아가기 위한 롯데호텔의 모습입니다.
2) 롯데호텔 경영비전
인간과 자연이 함께하는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롯데호텔은
가치 경영을 통한 업무효율의 극대화
인간 경영을 통한 글로벌 인재양성
환경 경영을 통한 지구 환경보전을 실현
모든 고객이 사랑, 자유, 풍요 속에서 안락한 삶을 향유하도록 최선을 다한다.
3) 경영이념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최고의 호텔리어가 된다
고객으로부터 신뢰 받는 프로로서의 자부심과 열정을 잊지 않는다
고객보다 앞선 행동과 밝은 미소로 세계최고의 롯데호텔을 만든다
자료평가
- 수박 겉핥기식의 논문으로 평가. 호텔의 기능을 잘 모르는 사람이 쓴 논문처럼 보임.
호텔의 기본 기능인 부문별 평가와 부대시설에 대한 부분이 전혀 언급안됨. - ab***
(2006.08.01 09:27: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산항과 로테르담항 비교 분석 부산항 현황 부산항 장점 부산항 단점
- [마케팅사례]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과 발전전략
- 인사관리 -CJ기업의 업적평가와 성과관리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 [국제경영]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베트남시장 진출 전략
- 월마트와 P&G공급 네트워크
- [경영정보시스템] 기술 수용 모형(Technology acceptance Model)
- [생산관리] Wal-Mart(월마트) and Procter&Gamble scm
- [마케팅실패사례] LG텔레콤 CYON Colorholic 컬러홀릭폰 마케팅 실패 사례
- 유니클로 vs ZARA 기업비교분석과 자라,유니클로 경영 성공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