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리포지셔닝에 의한 퓨마의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
2. 퓨마의 역사
3. 퓨마의 위기
4. 퓨마의 재도약
5. 성공요인 분석
6. 퓨마의 미래
- 본문내용
-
퓨마의 역사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 질 샌더 영입
PUMA의 운동화를 세련된 스니커즈화로 탈바꿈
스포츠 브랜드의 패션화 및 럭서리화
- 99년 23%, 00년 24%, 01년 29%의 매출 성장률 기록
-70%이상 이익이 상승
독일 주식시장에서는 168%의 주가신장으로 최고의 신장률
디자이너와 매스마켓의 Win Win 전략
변화하는 마켓환경
-급증하는 신규마켓 (온라인 쇼핑 등)
-소비자의 소비패턴변화
(편리 & 명품 동시 추구)
매스마켓
-유통망
-광고, 홍보능력
-신뢰도
-차별화 시도
-고급화 전략 모색
1. Product
신발(footwear), 의류(apparel), 액세서리(accessory)
유행에 충실하고 고객의 욕구에 들어맞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경쟁사에 대한 차별화를 추구
2. Promotion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그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주력하는 마케팅,
축구 마케팅 (월드컵 후원), 스타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