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태평양 Etude(에뛰드) 10대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태평양 in Red Ocean
태평양은 아군과 싸운다?!
레드오션 & 블루오션
블루오션 으로 향하라!!
누가 10대 시장으로?
에.뛰.드
2. 새로운 시장 10대를 말한다
10대 소비특성과 잠재력
Depth interview
설문조사 분석
3. 에뛰드의 새로운 도전
Be Etude Star!
4P 전략
최종목표
- 본문내용
-
비어있는 10대 시장
태평양은 현재 10대를 제외한 모든 연령층을 타겟으로 한 브랜드들을 갖고 있으며
동일 타겟 내에 복수개의 브랜드가 존재함으로써 ‘아군과의 싸움’을 벌이고 있다.
특히 초저가 시장(미샤, 더페이스샵)과 1823을 겨냥한 브랜드(보브, 헤르시나 등)은
20대 초반 시장의 경쟁을 더욱 심화시키고 포화상태에 이르게 하고 있다.
레드오션 전략
기존 시장 공간 안에서 경쟁
경쟁에서 이겨야 한다
기존 수요시장 공략
가치 – 비용 가운데 택일
차별화나 저비용 가운데
하나를 택해 회사 전체
활동 체계를 정렬
블루오션 전략
경쟁자 없는 새 시장 공간 창출
경쟁을 무의미하게 만든다
새 수요창출 및 장악
가치 –비용 동시 추구
차별화와 저비용을
동시에 추구하도록
회사 전체활동 체계를 정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