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카이`SKY` DMB 휴대폰의 시장확보를 위한 사전설문조사 분석결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빈도분석
1. 데이터통신 서비스 이용시간
2. 버스, 전철 이동시 행동
3. 영화, 드라마(DMB)서비스가능 휴대폰 이용의향
4. 영화, 드라마(DMB)서비스를 미사용 예상자들의 이유
5. 적정한 DMB 서비스 월이용료 수준
[2] X2(Cross Tab) 교차분석
1. 휴대폰의 사용기간과 영화, 드라마(DMB)서비스 가능 휴대폰의 이용 의향
2. 버스, 전철 이동시 행동과 영화, 드라마(DMB)서비스 가능 휴대폰의 이용 의향
[3] T-검정
1. 성별 하루 휴대폰 사용시간
2. 데이터통신서비스 이용시간별 집단의 DMB 서비스 무료체험 의향
3. 연령별 부가기능 사용 선호도(카메라, 데이터 통신, 게임, mp3)
[4] 분산분석
1. 연령별 하루 휴대폰 사용시간
2. 연령별 DMB 서비스 무료체험 의향
[5] 상관관계분석
1. 데이터통신 호감도 항목 중 화면 가시성, 인터넷서비스, 유료다운 인식, 음질, 이동시 장애여부의 상관관계
2. 현재사용중인 휴대폰 만족여부 중 통화품질, 부가서비스의 상관관계
설문지
- 본문내용
-
[빈도분석 1]
기본통신 기능 외에 부가요금이 부과되는 데이터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는 시간을 분석한다.
<표>
데이터통신 이용시간 통계량 데이터통신 이용시간
▷ 결과분석
[ ①없다 ②30분 미만 ③30분~1시간 ④1시간~2시간]
한달간 데이터통신 서비스의 평균값이 1.5(없다~30분 미만) 이며 최빈값은 0시간으로 대학생들의 60%이상이 데이터 통신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 마케팅 전략
데이터통신 이용시간이 대체적으로 낮은 것에 대해 DMB 서비스는 이와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라는 것을 강조하여 DMB의 이용에 호감을 느끼도록 홍보 해야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