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전략 -비타500, 박카스, 비타천1000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요약
선정 브랜드
선정 이유
드링크제의 시장 상황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마케팅 믹스(4P) 분석
각 브랜드에 대한 고객인식
경쟁관계와 추이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드링크제의 시장 상황
<박카스> 부동의 1위 자리 고수
많은 비타민 드링크제 등장
-웰빙 열풍
<박카스>의 아성에 <비타500>의 도전
-비타민 드링크제 시장 내 1위
비타민 드링크제 시장의 열띤 경쟁
-<비타천>, <비타파워>등 30여 개 업체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박카스의 하향곡선 VS 비타500의 상향 곡선
- 참고문헌
-
박찬수(2004), “마케팅원리”, 법문사
이지현 기자, “함량 많은 ‘비타천’ 매출 껑충”,식품음료신문, 04년6월14일
김상호, “비타500의 브랜드 전략 사례와 대안” , ceo리포트 , 05년4월29일
이정배 기자, “흔들리는 '박카스 신화'” , 머니투데이, 04년12월22일
신성식 기자,”박카스 슈퍼마켓용 변신시도”, 중앙일보, 04년11월27일
김길원 기자, “박카스 가격 10% 인상” ,연합뉴스, 05년 2월 24일
“‘비타천플러스’ 신규 TV-CM 방영”, 연합뉴스, 05년 3월29일
“프리미엄급 비타민C음료”, 파이낸셜 뉴스, 05년4월25일
박현미 기자, “‘비타민 먹고 바르고’…동화약품-미샤 제휴”, 스탁데일리, 05년4월29일
정순식 기자,“‘우리 드링크가 최고’ 판촉전쟁”,헤럴드경제, 05년3월2일
“인터뷰-김현식 광동제약 마케팅본부장”,제일 경제 신문, 05년4월20일
하임숙 기자, “박카스-비타500”,동아일보, 04년 11월 15일
임호섭 기자, “광동제약 비타500 생산라인 증설”,파이낸셜뉴스, 05년4월21일
송진흡 기자, “박카스,비타500여름시장 한판승부”, 동아일보,05년4월25일
송진흡 기자, “비타500, 박카스 40년 아성 깼다”, 동아일보, 05년5월11일
김문권 기자, “광동제약, 비타500 출고가 10% 인상”, 한국경제, 05년4월5일
조현숙 기자, “여름대목을 잡자”, 해럴드경제, 05년 5월 11일
이성희, “광동제약 비타 500,박카스 아성에 도전”, MBN뉴스, 05년4월18일
식약청 홈페이지 http://www.kfda.go.kr
박카스 홈페이지 - http://www.bacchusd.com/index.html
동아제약 홈페이지 - http://www.donga.co.kr/main.html
비타오백 홈페이지 - http://www.vita500.com/
광동제약 홈페이지 - http://www.ekdp.com/index.asp
네이버- h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