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브랜드포트폴리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2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이란?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6가지 차원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목표
브랜드 관계 스팩트럼
브랜드 자산과 아이덴티티
브랜드 포트폴리오 진단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
전술적 브랜드 제휴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실행
사 례
- 본문내용
-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이란?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구조와 범위, 역할, 그리고 포트폴리오 브
랜드 간의 상호 관계를 구체화하는 방법이다.
-브랜드 간의 관계로 구성된 포트폴리오
브랜드들은 비즈니스 전략을 지원하고,
각각의 차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서로
협력하여 작용해야 한다-
브랜드 포트폴리오
-기업이 관리하는 모든 브랜드
제품을 규정하는 역할
-제품 정의 역할을 통해 규정된 브랜드 소비자의 관점 반영
브랜드 적용 범위
-모든 브랜드는 영역 차원을 가지는데, 이는 브랜드가 제품 카테고리, 하위 카테고리,
그리고 시장에 확장되는 정도를 반영한다.
포트폴리오 역할
-브랜드 구축과 브랜드 관리에 필요한 자원을 가장 적합하게 분배하는 것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조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법칙을 명확하게 설명해준다
포트폴리오 그래픽
-다양한 브랜드와 환경에서 그 브랜드를 상대적으로 표현해 주는 시각적인 표현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