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산업] 아시아나항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1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문제제기 및 아시아나 소개 및 선택동기

본론
1) 아시아나 항공소개
2) 아시아나 경영전략
3) 아시아나 취업정보
4) 아시아나 & 대한항공
5) 아시아나의 최근 소식
6) SWOT분석

결론
아시아나에 대한 평가 및
아시아나의 미래
본문내용
1)아시아나 항공소개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항공기 보유대수: 61대 (2004년 9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7개 노선(2004년 7월 기준)
(국제선) 17개국 54도시 64노선(여객)
14 개국 19도시 16노선(화물)

2)아시아나 경영전략

중국, 일본 등 동북아 노선 지배 항공사
5대양 6대주를 잇는 Global Airline
한국대표 국적 항공사
세계 30대 항공사(2005년)
주주이익을 극대화하는 항공사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항공사
교객 선호도 최고 항공사
보험요율 세계 최저 항공사
E-Business 선도 항공사
취업선호도 1위 기업


고객을 위한 가장 편리한 예약 발권 서비스

인터넷, 전화, 모바일 예약 / 발권
팩시밀리 예약 서비스
전자항공권 예약 서비스
전항공권 예약/ 발권
Sms서비스
공항외 항공권 발권
호주비자발급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시아나항공 기업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 분석 PPT
  • 전략인터넷 예약시스템, 항공권 판매트래블 팁 제공취항지 공항 정보 제공화물 운송 정보 실시간 추적인터넷 아시아나 shop 운영lSWOT - Strength아시아 지역에서의 강점한, 중간 최다도시, 최다노선 항공사Star Alliance와의 제휴소속된 다양한 항공사 이용 가능저렴하고 다양한 스케쥴lSWOT - Weakness항공기 부족대한항공 vs. 아시아나 항공 : 129대 vs. 72대대한항공아시아나 항공lSWOT - Weakness국내 항공 산업의 후발주자대한항공에 비해 낮은 점유

  • [마케팅]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비교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마케팅전략 비교목 차Ⅰ. 서 론 가. 연구 배경 및 목적Ⅱ. 이론적인 고찰가. 항공운송산업의 특성과 역할1. 항공운송산업의 특성2. 항공운송산업의 역할3. 항공운송산업에서의 경쟁력 결정요인 나. 항공운송산업의 최근동향1. 항공자유화2. 민영화3. 세계화와 지역주의4. 항공사간 제휴다. 항공운송산업 마케팅환경1. 거시적 환경2. 미시적 환경Ⅲ. 사례 연구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비교분석1. 기업 철학2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향후시사점 연구
  • < 목차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1) 아시아나항공 기업개요(2) 기업비전과 미션2. 아시아나항공 경쟁우위요소(1) 인적자원관리(2) 재무관리(3) 정보시스템 관리(4) 아시아나항공 핵심역량3. 항공산업 현황분석4.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5. 아시아나항공 주요 경영전략(1) 전략적 제휴전략(2) 틈새시장 공략6. 마케팅전략(1) 서비스마케팅(2) SNS마케팅(3) 마케팅믹스 4P전략7. 결론<

  • 아시아나항공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과 아시아나항공 SWOT,STP,4P전략분석및 아시아나항공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아시아나항공의 전략”-목차-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 (2) 경영방침(3) 지속가능 경영2. 항공산업 시장환경분석3. 아시아나항공 경영전략(1) 안전부문 경영전략(2) 고객만족 경영전략(3) 환경부문 경영전략(4) 사회공헌 경영전략4.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5. 아시아나항공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1) 2위기업의 마케팅(2) 마케팅믹스 4P전략7. 새로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현재와 미래의 마케팅전략 분석
  • 아시아나항공은 540만 명의 아시아나 클럽회원과 22만 명의 아시아나 네티즌 클럽 회원이 등록되어 있으며 이를 토대로 타사와 전략적 제휴 및 e-business 개발 등을 추진하고 있다.이밖에도 아시아나는 2000년 물류대상(대통령상)을 수상하였고, 한국관광학회가 주관하는 제54차 국제 학술 심포지엄 및 연구논문 발표대회에서 ꡒ2003년 관광기업대상ꡓ을 수상했다. 한국관광학회가 주관한 ꡒ관광기업대상ꡓ은 한국관광산업에 공로가 큰 기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