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산업] 아시아나항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1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문제제기 및 아시아나 소개 및 선택동기
본론
1) 아시아나 항공소개
2) 아시아나 경영전략
3) 아시아나 취업정보
4) 아시아나 & 대한항공
5) 아시아나의 최근 소식
6) SWOT분석
결론
아시아나에 대한 평가 및
아시아나의 미래
- 본문내용
-
1)아시아나 항공소개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항공기 보유대수: 61대 (2004년 9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7개 노선(2004년 7월 기준)
(국제선) 17개국 54도시 64노선(여객)
14 개국 19도시 16노선(화물)
2)아시아나 경영전략
중국, 일본 등 동북아 노선 지배 항공사
5대양 6대주를 잇는 Global Airline
한국대표 국적 항공사
세계 30대 항공사(2005년)
주주이익을 극대화하는 항공사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항공사
교객 선호도 최고 항공사
보험요율 세계 최저 항공사
E-Business 선도 항공사
취업선호도 1위 기업
고객을 위한 가장 편리한 예약 발권 서비스
인터넷, 전화, 모바일 예약 / 발권
팩시밀리 예약 서비스
전자항공권 예약 서비스
전항공권 예약/ 발권
Sms서비스
공항외 항공권 발권
호주비자발급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