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기업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 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8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기업 소개

2. 3C 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3.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7Ps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Physical Evidence

6. 서비스 마케팅 사례
무형성 극복전략
비분리성 극복전략
이질성 극복전략
소멸성 극복전략

7. 위기 사항
고객불만 소통 ‘먹통’ 비판

8. 문제점 및 해결방안 / 토론
본문내용
E-business 선도
'사이버 익스프레스'
인터넷 항공화물 특송 서비스
'트래블'
종합 여행정보 사이트 운영.
일반 네티즌에게 여행 정보 제공.
그 외 E-business 전략
인터넷 예약시스템, 항공권 판매
트래블 팁 제공
취항지 공항 정보 제공
화물 운송 정보 실시간 추적
인터넷 아시아나 shop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12만원으로 제주도를 갈 수 있다 ? / 없다 ?3있 다 ~!제주항공 마케팅 분석팀장 : 김경민 (보고서정리, ppt작성)팀원 : 김병수 (SWOT, ppt작성)김봉기(항공업계 시장조사, 발표) 김수정(STP 자료조사) 김동희(4P 자료조사)김관태(4P자료조사)45단돈 만원으로 제주도를 갈 수 있는항공사?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저가항공사2006 65 32.8 2.22007 62 31.5 6.52008 57.8 32.5 9.72009 46.4 26.2 27.4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

  • 넥센 타이어 기업조사
  • 넥센 타이어 기업조사Contents조사 개요 Ⅰ기업 분석 Ⅱ시장 분석 Ⅲ마케팅 분석 Ⅳ추천 전략 및 결론 Ⅴ1. 조사개요조사일정선정배경 제품정의* 조사일정- 08.03.19 : 조원 결성- 08.03.26 : 기업선정 및 2차 자료조사- 08.04.07 : 설문지 1차 검토 및 토론- 08.04.12 : 설문지 수정 및 보완, 설문 실시- 08.04.16 : 설문수거 및 자료분석- 08.04.18 : 기업분석 및 토론- 08.04.28 : 제품분석 및 최종자료 선별- 08.05.08 : 기업방문 및 PPT 정리- 08.05.18 : 수정 및

  • 현대카드전략보고서,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이 있는데 그 기업이 바로 현대카드다. 신용카드 업계의 시장후발주자 위치에 있던 현대카드가 26개의 새로운 생활이라는 슬로건으로 업계 3위로 올라서기 위해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토대로 한 시장세분화 및 차별적 마케팅 전략 그리고 현대카드의 성장 동력이 되는 여러 요인들을 분석하고 현대카드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한다.2.카드시장 현황ⅰ. 국내 신용카드시장의 시작과 성장1969년 국내에서 최초로

  • [경영학] 현대카드의 전략분석
  • 기업이 있는데 그 기업이 바로 현대카드다. 신용카드 업계의 시장후발주자 위치에 있던 현대카드가 26개의 새로운 생활이라는 슬로건으로 업계 3위로 올라서기 위해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토대로 한 시장세분화 및 차별적 마케팅 전략 그리고 현대카드의 성장 동력이 되는 여러 요인들을 분석하고 현대카드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한다.2.카드시장 현황ⅰ. 국내 신용카드시장의 시작과 성장1969년 국내에서 최초로

  • [회계원리](주)하나투어 기업분석 및 재무제표 분석(~2010)
  • ㈜하나투어 기업분석 및 재무제표 분석-* 목차1. 여행산업이란?1.1 여행산업의 흐름1.2 여행산업의 Key Indicator1.3 여행산업계의 현황2. 하나투어 기업분석2.1 SWOT 분석2.2 Attribute frames 분석2.3 기업 전략 분석 3. 하나투어 재무제표 분석3.1. 수익성3.2. 활동성3.3. 유동성3.4. 위험성(레버리지)3.5 성장성 4. 가치평가4.1 PER (Price to Earnings Ratio 주가수익배율)4.2 PBR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