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숙취해소음료 `컨디션`에 대한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능성(건강)음료에 관한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OO대학교 학생들입니다. 이번 마케팅수업을 위해 기능성(건강)음료에 대한 인식도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대답해주시는 응답은 저희에게 매우 소중한 자료로 사용될 것입니다. 바쁘신 중에도 저희 조사에 응해주셔서 감사 드리며 질문에 성심껏 응답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1. 귀하는 과거 혹은 현재에 음주를 하고 계십니까?
1) 예 2) 아니오 ( * 정중히 질문을 끝내주세요. )

2. 음주를 하신다면 귀하의 주량은 어느 정도나 되십니까?
1) 소주 반 병 이하 2) 소주 1 병 3) 소주 2 병 4) 소주 2 병 이상

3. 귀하의 음주빈도는 얼마나 되십니까?
1) 주 1 회 이하 2) 주 1-2 회 3) 주 3-4 회 4) 그 이상

4. 귀하의 술자리는 주로 어떤 이유로 이루어집니까?
1) 친구와의 만남 2) 직장 내 회식 3) 사업상 접대 4) 사교상 모임
5) 기타(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5. 귀하가 주로 마시게 되는 술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1) 소주 2) 맥주 3) 양주 4) 기타 전통주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smuf***
    (2004.05.07 23:53:0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박카스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분석(CF광고 변화를 중심으로)
  • 에는 카페인이 30mg 들어 있다고 한다. 커피 1잔에는 카페인이 100~120mg이 들어 있으니 그렇게 심각한 양은 아니다. 하지만 웰빙이라는 가치가 중요시되는 현대 사회에서 카페인 함량은 소량이라도 소비자들에게 부정적으로 인식되어진다. 2. 의약분업으로 인한 약국의 위치 이동의약분업으로 예전과는 달리 약국이 병원 주변에만 위치하면서 소비자들과 한층 더 멀어졌다. 3. 기능성 음료시장의 성장포카리 스웨터, 콜라겐 5000, 여명 808, 컨디션, 비타 500

  • [마케팅] 동아제약 `박카스` 환경분석 및 문제점 도출
  • 에 비타 500은 젊은층을 겨냥하여 가수 “비”를 광고에 내세움촌스러운 디자인 Brand Image비타500을 경쟁자로 생각하고 있지 않은 내부의 위기의식 부족 -> 비타500은 상품 범주 형태의 경쟁자로 박카스의 고객을 뺏어갈 수 있는 강력한 경쟁자임1위 전략을 고수하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의 부재 : 온라인마케팅 등마케팅 전략의 부재타우린은 몸에 좋지않다??박카스를 많이 마시면 중독이 된다??카페인이 커피보다 많다?? 제품에 대한 고정관념문

  • [사업계획서] 반조리식품 사업계획서
  • 에 따르면 2008년 블루슈머 7가지 중 반조리식품을 한가지로 소개함.(6) 살림을 맡고있는 남성수의 증가 - 2007년 말 집에서 아이들 돌보거나 살림을 맡아서 하는 남성의 수가 14만 3천명에 달하며 이것은 2003년 대비 35%증가한 수치이다. Ⅲ. 본론1. 일반환경분석- 통계청에서 찾아낸 2008 블루슈머 7이란 결과보고에 따르면 최근 몇 년간 발표된 대한민국의 주요 국가통계를 분석해 기업과 마케터 그리고 정부가 주목해야 할 ‘2008 블루슈머 7을 선정했다.

  • [신제품 개발]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남양유업 17차 개발과정 6단계 및 비교분석
  • 대한비타민연구회 공식인증음료로 선정2008.06.18.광동 옥수수수염차, 글로벌고객만족도 1위인증2008.08.29.광동 옥수수수염차 2억 5천만 병 판매 돌파2009.06.08.광동제약 비타500, 광동 옥수수수염차 탄소성적표지 인증획득2009.12.10.광동제약, 2009년 기부식품제공사업 ‘복지부장관표창’2010.04.07.광동제약, 광동 힘찬하루 헛개 茶 출시(2) 광동제약 중앙연구소 광동제약 중앙연구소는 독창적인 의약품 개발과 한방의 과학화로 국민보건에 기여함을 목

  • [마케팅원론]마케팅이란무엇인가? 마케팅에 관한 모든것
  • 음료우유맥주커피티생수밀크티레모네이드소비자욕구에 따른경쟁관계기존 욕구 새로운 욕구 잠재적 욕구갈증해소졸음방지(카페인효과)건강에 도움 다이어트 효과노화방지- SWOT분석을 통한 경쟁분석경쟁정보의 수집SWOT 분석자사 및 경쟁사의 강약점(strength & weakness) 분석과 함께 환경변화를 종합적으로 정리하여 자사가 처한 기회와 위협(opportunity & threat) 요인들을 일목요연하게 제시하는 방법 A 통신단말기 제조회사에 대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