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망] KT사외유통망 운영활성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26 / 2019.12.24
- 9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구 개요
환경 분석
KT 사외유통망 분석
유사 전략집단 사례 분석
적정 사외유통경로 구조
적정 사외유통망의 운영방안
- 본문내용
-
1.2. 통신업계 새로운 유통 추세
Mobile Banking Service 확대
-은행이 대리점으로 새로운 유통채널역할을 함-
제휴 은행
- 국민ㆍ우리ㆍ신한ㆍ조흥ㆍ외환ㆍ제일ㆍ기업ㆍ하나 등 주요 시중은행이 이동통신 서비스 3사와 제휴하였으며, 지방은행으로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다.
이용자 : 현재 200만명 정도, 2005년에는 300만∼400만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
적극적인 고객 서비스
-직접 찾아가서 C/S 업무 수행-
LGT
- 엔젤 서비스 : 단말기 고장/분실 등에 대해 끝까지 책임 지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여명 엔젤 구성
통화품질 점검단 : 900여명 요원이 서울, 수도권, 광역시 및 주요도시 대형 지하공간 대상으로 통화가 미약하거나 통화단절 등이 발견되는 즉시 직원이 바로 해결한다.
CS 직영점 차별화
KTF
- 굿타임샵(CS 직영점)
- 고급스러운 외관, 기능성과 디자인성 겸비한 내부 : 명품 서비스 체험 및 휴식공간으로서의 기능을 갖춘 복합 서비스 공간
27개 굿타임샵 오픈 및 고객 검증 통해 전 대리점 확대 계획
보험유통사업제휴
KT
- 대한생명, 라이나 생명, 삼성생명과 업무 제휴 맺고 보험유통 사업 추진
보험사의 유통망(보험설계사)활용 : 매가패스, KT-PCS 등 상품 판매
향후 : 손해보험사, 카드사 등 각종 금융사와 업무 제휴 확대하여 e-금융유통사업 확대 추진할 계획
2.1 KT 현황
KT는 국내 통신업계의 Leader로서 기존 일반전화 서비스 외에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발굴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우위를 유지.
자료평가
- 제가 리포트로 일부 쓸만했습니다..
- sooh***
(2010.12.16 14:53:38)
- 다운을 했는데 제대로 된 파일이 아니라고 아예 열리질 않네요. 참으로... 난감하군요.
- idowo***
(2007.03.11 12:32:04)
- ㅇㅅ쇼ㅑ
- sjmwo***
(2006.03.11 07:58: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