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LCD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3 / 2019.12.24
- 3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II. 본론
i. LCD 산업 소개
ii. LCD 산업의 Global Leaders
① 삼성
② LG Philips
③ AU
④ Sharp
iii. 글로벌 리더간 비교 분석
III. 결론
I. 요약 및 정리
- 본문내용
-
I. 서론
세계 LCD 모니터 시장이 지난해 전년도 대비 1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지난해4분기 LCD 모니터 시장의 규모는 990만대를 기록해 3분기에 비해 무려 30%, 전년 동기에 비해 54%나 늘어났다.
이는 이 시장이 얼마나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가를 단적으로 보여주며 앞으로도 LCD모니터의 활용 범위는 PC, TV에서 휴대폰, 디지털 카메라, 디지털 캠코더에 이르기까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 LCD 모니터 시장에서 삼성, LG등의 우리 나라 기업들이 선두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 이 산업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게 됐다.
그렇다면 과연 LCD가 무엇이고 이 산업은 어떤 특성을 가지며, 이 시장의 글로벌 리더에는 어떤 기업이 있는지 등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 좀 더 구체적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yke***
(2006.03.05 10:22: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