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SM5의 새로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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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1.새로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필요성

 2.새로운 IMC 목표 설정

 3.도구별 역할 및 전략안, 목표 타겟 선정 및 기대효과

 4.어떻게 소비자에게 알릴 것인가에 대한 고찰

 5.전략의 시행 스케쥴링 관리

 6.요약 및 결론

*2002파일입니다..
본문내용
새로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근거

지난 1년간의 통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활동으로 인하여 SM5는 1위와 별차이가 없는 2위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다. 차별적인 광고 전략과 유통전략, 가격 전략 등으로 인하여 SM5는 폭넓은 인지도 형성과 좋은 성능의 중형차로서 그 포지셔닝을 갖게 되었다. 하지만 지금의 시장은 제품만으로 승부하는 시장이 아니다. 수십 년 전 경제개발 시기에도 브랜드는 존재했지만 지금은 그야말로 브랜드 홍수 시대다. 브랜드는 치열한 가격 경쟁 속에서 제 값을 받을 수 있는 도구로 또는 품질을 보장해주는 증표처럼 인식된다. 때문에 브랜드의 중요성은 커지고 있으며 이에 대한 견해에서 새로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집행하고자 한다.

공장에서 제조되는 것은 제품이지만 소비자가 사는 것은 브랜드이다. 제품은 경쟁회사가 복제할 수 있지만 브랜드는 유일무이하다. 제품은 쉽사리 시대에 뒤질 수 있지만 성공적인 브랜드는 영원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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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주 좋고 유용했습니다.
  • kimhc***
    (2014.06.10 18:5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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