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MPR을 통한 웅진케어스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3C분석.)
1.시장 분석.
2.소비자 분석.
3.자사 맟 경쟁사 분석.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1.브랜드 분석.
2.브랜드 아이덴티티 설정.
3.MPR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실행 방안.
- 본문내용
-
1-1시장분석 흐름도
*국제 환경 규제로 정부의 기업 능력 강화 정책 시행.
*청정생산 기술 개발에 연 400 지원.
*공기 청정기에 대한 관심고조
2003년 3/4분기중 명목 국민총소득(GNI)은 153조 7,856억원
으로 전년 동기대비 4.5% 증가
- 국민소득의 실질구매력을 나타내는 실질 국민총소득(GNI)은 전년 동기대비 0.9% 증가
- 2003년 3/4분기중 총저축률과 국내총투자율은 각각 28.0%, 23.9%를 기록
(출처: 한국은행 통계지국)
지수설명
* 한국소비자보호원이 신축 2년 미만의 아파트 18곳을 측정한 결과 조사 대상의 72.2% 에서 권고기준치를 초과하는 유해물질이 검출된 것으로 나타남.
* 새 아파트 입주자 457명의 36.5%가 새집증후군 증세 호소 <출처: 2004.4.30 한국 소비자보호원>
브랜드의 최초 상기율에서 웅진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그러나 경쟁사인 삼성이나 LG와 크게 차이나지 않기 때문에 선도자의 위치를 구축하는 것이 필요.
소비자들은 청정기능과 A/S 가장 중요한 속성으로 생각하고 있다. 따라서 공기 청정기 시장에서 청정기능, 깨끗한 공기 같은 기능적인 속성에 주안점을 둬야 한다
자료평가
- g
- gon1***
(2005.12.07 01:53: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