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옥션 onsale 온세일닷컴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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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경매(Auction)의 정의 및 특성

2. Onsale 소개 및 성과

3. Onsale 의 Business Model

4. SWOT 분석

5. Onsale 의 성공요인

6. Onsale 의 문제점

7. Onsale 의 발전방향

8. 결론
본문내용
1. 1. 경매(Auction)의 정의 및 특성
1.1.
1.2. Onsale을 알아보기에 앞서 Onsale의 대표적이자 핵심적인 business model 인 인터넷 경매(Internet Auction)에 대해서, 전통적 경매와의 차이점과 인터넷 경매의 성공 가능성을 가늠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장점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1.3.
1.4. 1) 전통적 경매
1.4.1. 불특정 다수의 사람이 특정 장소에서 경쟁하여 적절한 가격을 도출해내는 제도인 경매는 경매 참여자, 경매 대상제품, 경매 운영자로 구성되며, 경매 참여자들이 거래되는 제품 가격에 대해 경쟁을 통해서 이루어지고, 운영자는 이러한 협상이 이루어지는 장소 및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1.4.2. 경매의 절차는 경매공고, 입찰, 최종낙찰자 결정으로 이루어지며, 경매에서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으로는 입찰자개인의 상품 가치(Private Valuation)를 매기는 경우, 상품의 일반적인 가치(Common Valuation)에 따라 가격을 결정하는 경우로 볼 수 있다.
1.4.3. 경매는 1명 이상의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거래가 진행되고 최고가를 제시한 입찰자에게 상품의 낙찰이 이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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