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옥션 onsale 온세일닷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경매(Auction)의 정의 및 특성
2. Onsale 소개 및 성과
3. Onsale 의 Business Model
4. SWOT 분석
5. Onsale 의 성공요인
6. Onsale 의 문제점
7. Onsale 의 발전방향
8. 결론
- 본문내용
-
1. 1. 경매(Auction)의 정의 및 특성
1.1.
1.2. Onsale을 알아보기에 앞서 Onsale의 대표적이자 핵심적인 business model 인 인터넷 경매(Internet Auction)에 대해서, 전통적 경매와의 차이점과 인터넷 경매의 성공 가능성을 가늠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장점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1.3.
1.4. 1) 전통적 경매
1.4.1. 불특정 다수의 사람이 특정 장소에서 경쟁하여 적절한 가격을 도출해내는 제도인 경매는 경매 참여자, 경매 대상제품, 경매 운영자로 구성되며, 경매 참여자들이 거래되는 제품 가격에 대해 경쟁을 통해서 이루어지고, 운영자는 이러한 협상이 이루어지는 장소 및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1.4.2. 경매의 절차는 경매공고, 입찰, 최종낙찰자 결정으로 이루어지며, 경매에서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으로는 입찰자개인의 상품 가치(Private Valuation)를 매기는 경우, 상품의 일반적인 가치(Common Valuation)에 따라 가격을 결정하는 경우로 볼 수 있다.
1.4.3. 경매는 1명 이상의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거래가 진행되고 최고가를 제시한 입찰자에게 상품의 낙찰이 이루어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