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전략기획서 - 싸이월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싸이월드의 현황
Ⅱ. 싸이월드의 6가지 전략
Ⅲ. 싸이월드 SWOT 분석
Ⅳ. 싸이월드 STP 분석
Ⅴ. 경쟁 사이트 비교
Ⅵ. 싸이월드의 단점과 대책
Ⅶ. 싸이월드의 차후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싸이월드

싸이월드는 1999년 한국과학기술원(KAIST) 박사과정 젊은이 5명이 인터
넷비즈니스 공동창업으로 처음 시작하여 국내 최초로 인터넷상에서 인맥
(人脈)을 구현해주는 이색사이트로 커뮤니티 사업에 도전장을 던졌으며,
포털 사이트 네이트 닷컴을 운영하는 SK커뮤니케이션즈와 합병하면서 본
격적으로 발전하기 시작하였다.

Segmentation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크게 세분화
연령층에 의한 분류 – 10대, 20~30대, 40대 이상
구매력에 의한 분류 – 금전적 문제를 통한 수익성의 문제
Targeting
인터넷에 대한 접근도가 높은 집단
경재적 능력을 갖춘 집단 – 사이버 머니 ‘도토리’의 구매능력
구매력이 높은 집단
Positioning
개인성 기반의 커뮤니티로서의 윛 확보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화
신뢰기반의 정보공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매체론] C1소주 광고 매체 기획서
  • 싸이월드 무료 스킨을 제공한다. 이로 인해 서울의 고객에게 시원소주의 브랜드를 인지시킨다. 또한 시원소주의 소비량을 증가시키기 위하여 만든 적립카드 Number C1 point card를 케이블 TV광고를 이용하여 알리고,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를 신청한 고객에게 카드와 함께 DM을 발송한다. 또한 서울과 부산의 번화가에 소주 시음회 등의 행사를 열고 이를 위해 내레이터 모델을 쓴다. Ⅶ. 매체전략1. 미디어 믹스# 매체예산비중케이블 TV : 15 % 인터넷 : 30 %DM

  • [경영학] 아이러브 스쿨의 실패 요인과 해결방안
  • 싸이월드) ③블로그를 운영 (네이버)④e-mail 및 카페 (다음)⑤채팅사이트를 운영 (프리챌)이 있었습니다. 또한 신규 진입자의 위험으로 써는 포털서비스를 중심으로 하는 다음 프리챌, 싸이월드, 다모임 사이트와 채팅사이트를 ‘주’로하는 프리챌 과 세이클럽 스카이 러브사이트로 분류할 수 있었습니다. 11다음은 포터의 분석 중 마지막 분석인 대체재 입니다. 싸이월드와 같은 개인홈페이지, 다음커뮤니티와 같은 카페 ,프리첼과 같은 체팅사이트 MS

  • [웹기획]웹사이트 기획 총정리
  • 전략을 포함 해야 한다.(네티즌들과 충분한 이해가 전제) 인터넷 비즈니스를 위한 사이트를 구축하고자 한다면 구축단계에서 부터 인터넷 마켓팅과 프로모션 등에 관한 이해가 없어서는 안된다. ▶ 웹사이트 구축에서 운영까지 웹 사이트의 구축 과정은 크게 기획단계, 구축단계, 오픈단계로 나눌 수 있다. 기획단계: 웹 사이트 목적과 컨셉, 구축방법의 결정, 다른 사이트 벤치마킹, 표적대상이 되는 사용자들에 대한 분석을 통해 전체적인 웹 전략을

  • KTX PR 기획서 레포트
  • 전략을 잘 수행했는지를 검토하고 언론에 전달한 Publicity 자료가 얼마나 기사화 되었는지를 알아본다. 하지만 이러한 메시지 노출 측정은 언론의 관심정도만을 측정하는 한계가 있으므로 수용자들이 메시지를 얼마나 이해하고 얼마나 수용하였는지를 측정할 필요가 있다. 수용자들의 메시지 수용도의 측정은 KTX 홈페이지를 방문한 방문객 수와 미니홈피 스킨다운로드 횟수 등으로 할 수 있으며 광고시행 사전, 사후 각각의 서베이를 통해 태도변화 정

  • [마케팅기획서]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기획서프로젝트명 : 효과적인 2위 마케팅의 연구-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 전략 모색목차Ⅰ. 아이템 선정 동기 및 마케팅 기획 개요Ⅱ. 상황 분석Ⅲ. 마케팅 전략 모색 및 목표 수립Ⅳ. STP 전략Ⅴ. 마케팅 믹스(4P) 전략Ⅵ. 효과 측정 및 장기 발전 모델 제시Ⅰ. 아이템 선정 동기 및 마케팅 기획 개요1. 아이템 선정 동기 -> 카시오 전자 사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는 흥미로운 아이템!- 전자사전은 이제 휴대폰, mp3와 더불어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