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C] 웅진식품 BSC도입사례(균형성과기록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시장현황
BSC도입배경
BSC 산출
도입 효과 및 결론
- 본문내용
-
연 혁 : 1976. 회사설립
1988. 웅진인삼㈜
1996. 웅진식품㈜
계 열 사 : 웅진코웨이개발㈜ 웅진코웨이㈜
웅진미디어 웅진닷컴
매 출 액 : 1천 8백억
대표음료 : 가을대추, 아침햇살, 초록매실,
하늘보리, 고칼슘오렌지100,
제주감귤, 꿀홍삼, 초롱이, 자연은
BSC도입배경-음료 산업의 변화 추이
음료 산업은 비즈니스 모델이 변화(성숙)할 수록 내부 역량 강화에서 외부 역할 강화로 비즈니스 수행 중점 부분을 이동하는 Outward 방식을 보임. 내부 역량 강화 단계에서는 제품 생산 중심에서 유통 채널 확장 중심으로 이동하고, 외부 역량 강화에서는 고객 관리 중심에서 내실 있는 성장을 추구하는 가치 중심으로 비즈니스 수행의 중점이 이동하는 패턴을 보임.
BSC도입배경-가치 중심 역량 강화
웅진식품의 BSC 도입목표는 내부 효율 극대화와 가치 중심의 시장 관리를 통하여 “성장역량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달성하는데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서는 원가 절감과 생산성 향상을 통하여 제품판매비용(COGS)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이를 통하여 얻어진 Market Expense를 외부 역량 강화에 재 투자하는 선순환구조를 이루어야 합니다.
자료평가
- 다운받은 자료가 열리질 않어요 확인하십시요
- tea***
(2005.11.21 22:37: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