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원론 번역] Chapter 19 The Integrated Campaign(통합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Terrorism(테러리즘) and Tourism(관광사업):
The Spokane Experience
성공적인 IMC캠페인 사례
- 구 성: The Spokane Regional Convention and Visitors' Bureau(CVB)
- 캠페인: “Spokane: The Real Deal"
▶ 상 황: 당신이 관광산업에 종사하고 있을 때, 9.11테러와 같은 테러리스트들의 공격으로 관광산업이 위기상황에 처하게 된다면 계속해서 관광산업에 종사하겠습니까? 이런 민감한 시기에 지역관광을 자극시키기 위해 The Spokane Regional Convention and Visitors' Bureau(CVB)는 “Spokane:The Real Deal"이라는 긴급 캠페인으로 대처했다.
CVB는 9.11테러이후 즉시, 관광산업을 결정짓는 공항, 호텔, 레스토랑 등의 대표자들과 함께 리더십 정상회담과 미니 워크숍 시리즈를 개최했다. CVB는 이 어려운 시기에 SWOT분석(CVB의 strengths장점,weaknesses약점,opportunities기회,and threats위협)으로 빠르고 창의적으로 행동했다. 대부분의 도시들이 여전히 테러전의 상황과 마찬가지로 움직이고 있는 동안 CVB는 새로운 상황에 대응해 더 낳은 마케팅 계획으로 빠르게 새로운 상황에 맞출 수 있었다.
“Spokane:The Real Deal" 캠페인을 위한 이 단기 전략은 레져, 사업, 그룹여행을 위한 지역 마케팅 프로그램에 초점을 두고 있다. 전반적인 목표는 지역 방문객들을 여행목적지로 그들의 마음에 Spokane(도시이름)을 각인시켜 그 도시로 끌어들이는 프로그램을 발전시키는 것이었다.
CVB는 여행자들이 이러한 충격적인 국가 위기 이후에 더욱 집 가까이에 머물려고 할 것이라고 생각 했다. 지방 사람들을 위한 “See Spokane First"주창은 지역 내 자부심으로 인한 그 지역 내 소비 증가에 중점을 두었다. Spokane주는 지역의 중심이고 친구들을 방문하고 놀이와 쇼핑을 찾는 지방과 지역 여행자들을 끌어 모아 Spokane주의 힘을 유지시켜야 한다는 것이었다.
특별한 “Visiting Friends and Relatives"(VFR)-친구와 친지를 방문하기-주창은 Spokane 거주자들에게 친구와 친지들에게 제공 할 이벤트 달력과 쿠폰북의 우송을 위해 정보에 접할 것을 요구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실습일지]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실습일지(160시간)
-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비교 설명하시오
- 부여 공주 문화제를 찾아서
- 오늘날 평생교육의 필요성과 역할에 관해 설명하고, 평생학습으로의 관점 전환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을 토론하시오
- 행동주의 이론과 생득 주의 이론 영유아의 언어발달 이론 중 행동주의적 관점에 대한 본인의 의견(지지 or 반대)을 논하시오
- 삼국시대 각각의 미용문화 특징의 장, 단점에 대하여 토론하시오
- [전직공무원 집필 A+ 마스터피스]인간관계론- 5주 1강에서 지각과 지각오류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지각(perception)이 무엇이고 지각의 법칙을 제시하고, 지각오류가 왜 일어나는지를 설명하시오
- 대학 주석에 관한 비교 고찰
- 발달적 미술치료기법 및 과정에 대하여 쓰시오
- [청소년발달] 부모-청소년 관계 갈등의 원인과 사례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